나이키 협업 포함, 슈프림 2022 FW 2주 차 드롭 리스트
지금 시즌 입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





























나이키 협업 블레이저 미드 2종이 포함된 슈프림 2022 FW 2주 차 드롭 리스트가 공개됐다. 컬렉션에는 뉴욕의 풍경을 그림으로 그려낸 그래픽이 더해진 가죽 재킷을 시작으로 다양한 컬러웨이, 디자인의 아우터웨어, 슈프림 로고와 별 그래픽을 활용한 후디, 해골 그래픽이 더해진 반소매 셔츠, 태깅 그래픽이 그려진 저지 그리고 다양한 티셔츠 등이 포함됐다.
하의에는 다양한 컬러웨이의 카고 팬츠가 수록됐으며 벨벳 소재의 트랙 재킷과 매칭할 수 있는 팬츠와 화려한 그래픽이 수놓아진 치노 팬츠가 포함됐다. 액세서리에는 코듀라 소재가 더해진 4가지 컬러웨이의 볼캡과 슈프림 ‘S’ 로고 캡, 전면에 여성 그래픽과 슈프림 로고가 부착된 트러커 캡 그리고 버킷햇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레드 박스 로고를 형상화한 케틀벨, 행위 예술가 윌리엄 포프.L과의 협업으로 제작된 캡슐 컬렉션, 나이키 협업 블레이저 미드 2종이 출시된다. 윌리엄 포프.L 협업 캡슐 컬렉션에 관련된 내용은 이곳에서, 나이키 협업 블레이저 미드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슈프림 2022 FW 2주 차 드롭 리스트는 한국 시각 9월 9일 오전 12시부터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본 스토어에는 하루 뒤인 9월 10일 오전 11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