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x 크록스 새 클로그 컬렉션 살펴보기
각 캐릭터의 특성을 담았다.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 크록스의 새로운 협업 풋웨어 컬렉션이 공개됐다. <귀멸의 칼날>은 최근 네 번째 시즌 제작이 확정된 가운데, 다양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이번 협업은 <귀멸의 칼날>의 네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 ‘카마도 네즈코’, ‘하시바라 이노스케’, ‘아가츠마 젠이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크록스의 클래식 클로그와 에코 클로그로 구성됐다.
그린 컬러 에코 클로그는 ‘카마도 칸지로’의 기모노를 모티브로 한 체크 패턴의 어퍼와 크로슬라이트 솔의 대비가 특징이다. 이어 핑크, 블루, 옐로 컬러의 클래식 클로그에서는 순서대로 ‘카마도 네즈코’의 기모노 패턴에서 차용된 어퍼, ‘하시바라 이노스케’의 털을 본뜬 스트랩, 아가츠마 젠이츠의 로브 그래픽이 새겨진 어퍼가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각 캐릭터의 특성을 담은 지비츠가 각 모델에 새겨졌고, 모든 제품군의 풋베드에는 <귀멸의 칼날> 로고가 자리했다.
<귀멸의 칼날> x 크록스 새 클로그 컬렉션은 이번 주 ‘샌디에이고 코믹콘 인터내셔널’ 3001번 부스에서 먼저 출시되고, 이후 10월 18일 출시된다. 컬렉션 제품군은 ‘네즈코’ 컬러웨이가 한화 약 8만6천 원(65 달러)부터 시작해 ‘탄지로’ 에코 클로그가 10만7천 원(80 달러)에 출시된다. 상단 갤러리에서 제품군 실루엣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