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펄스 익스플로어 와이어리스 이어버드’, ‘펄스 엘리트 와이어리스 헤드셋’ 출시 정보
높은 청각적 몰입도를 선사한다.
소니가 새 액세서리 ‘펄스 엘리트 와이어리스 헤드셋’, ‘펄스 익스플로어 와이어리스 이어버드’를 출시한다. 공개된 영상의 제품군은 플레이스테이션 5의 실루엣을 반영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들은 무손실 연결을 위한 평면 마그네틱 드라이버, 플레이스테이션 링크가 적용돼 게임 이용자에게 높은 청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펄스 엘리트 와이어리스 헤드셋은 10분 충전으로 두 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보장하며, 최대 서른 시간 지속된다. 이에 접이식 마이크가 장착돼 직관적 컨트롤을 통해 게임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펄스 익스플로어 와이어리스 이어버드는 내장 배터리로만 사용 시 최대 다섯 시간, 케이스를 포함해 사용 시 최대 열 시간 이상 지속된다. 이에 인공지능 기반 소음 감소 기능이 포함돼 음성 캡처 중 원치 않는 소음은 분리하거나 제거할 수 있다. 케이스는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된다.
펄스 엘리트 와이어리스 헤드셋은 한화 약 20만2천 원(1백49.99 달러), 펄스 익스플로어 와이어리스 이어버드는 한화 약 27만 원(1백99.99 달러)으로 오는 11월 9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웹사이트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고, 단독 구매 가능한 플레이스테이션 링크 USB와 함께 오는 12월 6일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