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 구독형 스트리밍 서비스 품질 조사 1위는?

넷플릭스 6위.

엔터테인먼트
1,783 Hypes

미국 내 구독형 스트리밍 서비스(이하 OTT) 중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플랫폼은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가 운영하는 맥스(구 HBO 맥스)로 조사됐다. <윕 미디어>는 2023년 7월 7일부터 16일까지 18세부터 54세 사이의 미국 소비자 2천11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2023 스트리밍 만족도 보고서’를 발행했다.

맥스는 <윕 미디어>의 조사 결과 만족도 수치 88%를 기록하며 전체 1위에 올랐다. 디즈니가 운영하는 훌루와 디즈니+는 2, 3위에 올랐다. 2022년 조사에서 전체 4위를 차지했던 넷플릭스는 6위로 하락했다. 특히 넷플릭스는 사용자 경험과 가입자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에서는 1위를 차지했으나, 인지된 가치에서 최하위를 기록했다.

애플 TV+는 작년보다 5% 상승한 81%로 전체 가입자 만족도 4위를 차지했다. NBC유니버설이 운영하는 피콕은 오리지널 콘텐츠 품질에 대한 호평에 힘입어 6% 상승하며 이번 조사에서 가장 높은 폭의 상승을 기록했다.

<윕 미디어>의 ‘2023 스트리밍 만족도 보고서’ 전체 내용은 이곳에서 볼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이 유료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테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이 유료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떤 점이 달라질까?

쉐이크쉑,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이코이와 협업한다
음식

쉐이크쉑,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이코이와 협업한다

단 하루 동안만 판매된다.

채드 스타헬스키, “‘존 윅’은 9편까지 아이디어가 있다”
엔터테인먼트

채드 스타헬스키, “‘존 윅’은 9편까지 아이디어가 있다”

시리즈가 완결되지 않았음을 시사했다.

‘동물의 숲’ 시리즈 협업 레고가 공개된다
게임

‘동물의 숲’ 시리즈 협업 레고가 공개된다

내년 3월에 출시된다?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골프 르 플레르 x 라코스테 캡슐 컬렉션 출시 정보
패션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의 골프 르 플레르 x 라코스테 캡슐 컬렉션 출시 정보

4년 만에 만난 두 브랜드.


꼼 데 가르송 옴므 플러스 x 나이키 에어 페가수스 2005 발매 정보
신발

꼼 데 가르송 옴므 플러스 x 나이키 에어 페가수스 2005 발매 정보

은은한 꼼 데 가르송 옴므 플러스 브랜딩.

2023년 ‘노벨 문학상’, 욘 포세 수상
엔터테인먼트

2023년 ‘노벨 문학상’, 욘 포세 수상

‘포세 미니멀리즘’의 주인공.

크록스, 카우보이 부츠 출시한다
신발

크록스, 카우보이 부츠 출시한다

박차 디테일까지 갖췄다.

영국 정부, “14세 이하 평생 담배 못사게 하겠다”
여행

영국 정부, “14세 이하 평생 담배 못사게 하겠다”

뉴질랜드에선 올해부터 시행 중이다.

10월 첫째 주 주목할 만한 파티 7
음악 

10월 첫째 주 주목할 만한 파티 7

디 에어 하우스부터 일 년 만에 한국을 찾은 1300의 라이브 공연까지.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