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콧 x 에어 조던 1, 협업 시리즈 종료?
올리브 컬러웨이가 마지막 제품일지도 모른다.

트래비스 스콧과 에어 조던 1의 협업 시리즈가 종료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스트리트웨어와 인기 스니커 소식을 전하는 트위터 계정 <Ovrnundr>은 ‘트래비스 스콧 x 에어 조던 1’ 협업 컬렉션의 이름으로 더 이상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이 게시물에는 지금까지 공개된 해당 협업 제품들의 여러 컬러웨이 제품들이 포함됐다. <Ovrnundr>는 해당 글을 통해 ‘트래비스 스콧이 자신이 공개한 스니커 중 가장 좋아하는 컬러웨이는 프라그먼트 디자인와 공개한 제품’이라는 내용도 함께 전했다.
There will be no more Travis Scott x Air Jordan 1 colourways releasing after the “Olive” WMNS colourway on April 26th. Travis stated out of all colourways the Fragment Jordan 1 is his favourite.
Photo: @MrUnloved1s pic.twitter.com/VXhkso50YH
— Ovrnundr (@Ovrnundr) March 13, 2023
공식 입장은 아니지만 이것이 사실이라면 현지 시간으로 오는 4월 26일, 기존 우먼스에서 더 확장된 사이즈로 출시될 예정인 에어 조던 1의 올리브 컬러웨이 제품이 해당 협업의 마지막 제품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