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에어리어와 ABCD의 협업 바라클라바가 출시된다
릴 모쉬핏의 ‘TO GO’ 피지컬 앨범과 함께.

그루비룸이 런칭한 레이블 앳에어리어가 파리 기반의 브랜드 ABCD 바이 호세왕(이하 ABCD)과의 협업 바라클라바를 공개했다. 릴 모쉬핏의 ‘TO GO’ 뮤직비디오에도 모습을 비춘 옐로 컬러의 바라클라바엔 미키 마우스를 연상시키는 귀 형태의 니트와 ‘AREA’가 적힌 로고 탭이 적용됐다. 바라클라바는 시리얼 박스 패키징에 담겨 릴 모쉬핏의 <TO GO> 피지컬 앨범과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앳에어리어와 ABCD의 협업 제품은 오는 4월 22일 오후 3시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데이토나 레코즈의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