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 3’에 출연하는 휴 잭맨의 울버린 첫 모습 공개
팬들은 2009년과 2023년을 비교 중.

마블 <데드풀 3>에 출연하는 휴 잭맨이 울버린으로 분장한 모습이 최초 공개됐다. 작품에 데드풀 역으로 출연하는 라이언 레이놀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수트를 입은 울버린의 모습을 게시했다.
울버린은 지금까지 실사화 영화에서 마블 코믹스 원작의 옐로 수트가 아닌 다양한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하지만 지금까지 수차례 전해진 소식에 따르면 <데드풀 3>에서는 오리지널 울버린 코스튬을 입는다. 그리고 라이언 레이놀즈가 게시한 사진 속 울버린은 실제로 옐로 수트를 입고 있다.
<데드풀 3>은 숀 레비가 감독을 맡았으며, 그와 라이언 레이놀즈, 폴 워닉, 렛 리스, 젭 웰스가 각본을 담당했다. 주연 배우에는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 레슬리 어검스, 엠마 코린 등이 이름을 올렸다. 작품 시놉시스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데드풀 3>은 2024년 5월 3일로 예정돼 있다. 한편, 시리즈 팬들은 휴 잭맨과 라이언 레이놀즈가 2009년 <엑스맨 탄생: 울버린>에서 각각 울버린, 데드풀 역으로 나왔던 순간을 회상하며 현재와 과거를 비교하는 사진을 게시 중이다. 이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Es como ver a los dioses regresar al Olimpo 🥹 pic.twitter.com/VvfTbqzgpv
— La Oficina Geek (@LaOficinaGeek) July 10,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