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의 브랜드 ‘스킴스’가 약 5조 규모 회사로 성장했다

론칭 4년만에 이룬 성과.

패션
5,958 Hypes

킴 카다시안이 전개하는 의류 브랜드 ‘스킴스’가 최근 진행한 투자 유치를 통해 약 5조5백48억 원(40억 달러)의 규모로 성장했다.

이번 투자 유치를 주도한 웰링턴 매니지먼트의 대변인은 “스킴스는 지난 4년간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고,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 기반을 다졌다. 이 사실이 투자 유치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새로운 자금이 유입된 만큼 신제품 출시는 물론, 쉐이프웨어 외 다른 의류 라인도 제작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는 말로 스킴스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더불어 “2024년에는 LA에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라는 소식을 밝히기도 했다.

더 보기

이전 글

트래비스 스콧 x 더 위켄드 x 배드 버니, 신곡 ‘KPOP’ 발매 예정
음악

트래비스 스콧 x 더 위켄드 x 배드 버니, 신곡 ‘KPOP’ 발매 예정

케이팝 좋아하세요?

닌텐도, 2023년 중 새로운 ‘젤다의 전설’ IP 공개한다?
게임

닌텐도, 2023년 중 새로운 ‘젤다의 전설’ IP 공개한다?

‘티어스 오브 더 킹덤’과는 관련 없다고.

나이키 에어 조던 1 로우 ‘블랙 토’가 출시된다
신발

나이키 에어 조던 1 로우 ‘블랙 토’가 출시된다

로우컷 실루엣에 입혀진 아이코닉한 컬러웨이.

해밀턴, ‘오펜하이머’에 사용된 빈티지 시계 공개
패션

해밀턴, ‘오펜하이머’에 사용된 빈티지 시계 공개

시대적 배경을 고려한 타임피스.

뉴발란스 2002R ‘프로텍션 팩’ 출시 정보
신발

뉴발란스 2002R ‘프로텍션 팩’ 출시 정보

올리브부터 오프 화이트, 네이비, 카멜까지 4종 컬러로 제작됐다.


‘리스트’가 선정한 2023년 2분기 가장 뜨거운 브랜드 & 아이템은?
패션

‘리스트’가 선정한 2023년 2분기 가장 뜨거운 브랜드 & 아이템은?

LV도, 구찌도, 발렌시아가도 아니다.

블랙핑크 x 스타벅스 한정판 머천다이즈 & 음료 살펴보기
음식

블랙핑크 x 스타벅스 한정판 머천다이즈 & 음료 살펴보기

음료 1종, 머천다이즈 17종.

LG전자, 마인드웰니스 솔루션 ‘브리즈(brid.zzz)’ 출시
테크

LG전자, 마인드웰니스 솔루션 ‘브리즈(brid.zzz)’ 출시

Presented by LG
스트레스와 불면에 시달리는 현대인을 위한 수면의 과학.

HYPEBEAST SOUNDS: 포스트 말론, 이센스, 디스클로저, 오카시 등
음악 

HYPEBEAST SOUNDS: 포스트 말론, 이센스, 디스클로저, 오카시 등

포크 록, 힙합, 전자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10곡.

스켑타의 메인스가 새롭게 론칭한다
패션

스켑타의 메인스가 새롭게 론칭한다

올해 런던 패션위크에서.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