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슈프림이 서울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연다?
오픈 시기와 후보지가 전해졌다.
슈프림이 오는 8월 대한민국 첫 오프라인 스토어를 연다는 예측이 전해졌다. 슈프림이 서울에 매장을 연다는 소문은 작년부터 있었다.
예상에 따르면 슈프림의 국내 첫 매장은 서울 강남의 도산공원 인근에 자리 잡는다. 오픈 시기는 슈프림 2023년 가을, 겨울 컬렉션 출시 시점인 8월 19일로 전망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슈프림 서울 스토어는 오프라인으로만 운영되며 브랜드 창업자 제임스 제비아도 스토어를 찾지 않을 예정이다. 오픈 시 별도의 행사 또한 진행되지 않는다고 전했다.
슈프림의 모회사 VF 코퍼레이션은 오는 2024년까지 아시아 지역 내 점포를 늘릴 계획이다. 슈프림 전문 트위터는 VF 코퍼레이션이 대한민국에 두 개의 슈프림 매장을 두고, 두 번째 매장은 2024년에 오픈할 것으로 예측했다. 아래의 인용으로 슈프림 첫 서울 오프라인 스토어의 예상 실루엣을 확인할 수 있다.
Supreme South Korea 🇰🇷
This first store in South Korea is rumored to open on August 19th, kicking off the Fall/Winter 2023 season.
More details in the thread ⬇️ pic.twitter.com/7wB7n5rOXb
— Supreme Drops (@dropsdotgg) July 21,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