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 바우어가 리브랜딩을 진행한다
거위 로고가 돌아온다.

지난 19일, 에디 바우어가 대대적인 리브랜딩 진행 계획을 밝혔다. 브랜드의 최고 경영자 팀 밴틀은 취임 1주년을 맞아 차별화된 경영 전략과 차세대 고객 유치를 위한 몇 가지 목표를 전했다. 에디 바우어 또한 “팀 밴틀이 이끄는 브랜드는 이제 현대적으로 변모할 것이다”라고 공식적으로 성명했다.
팀 밴틀은 VF 코퍼레이션 산하의 노스페이스에서 오랜 경력을 쌓고 2020년 3월 VF 코퍼레이션 캐나다 지역 운영팀에 합류했다. 이후 2022년 9월 에디 바우어의 최고 경영자가 됐다.
팀은 <WWD>를 통해 에디 바우어의 새로운 로고도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볼드 처리된 로고 타이포그래피, 설립일, 거위 시그니처가 눈길을 끈다. 팀 밴틀은 “거위 로고를 다시 사용할 때가 됐다”며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다시 살릴 것임을 강조했다. 1920년 설립된 에디 바우어는 2021년 어센틱 브랜드 그룹과 사이먼프라퍼티그룹에 인수된 바 있다.
에디 바우어의 새로운 로고는 이르면 2023년 가을에 변경되며, 제품에는 2024년 이내에 적용된다. 이들은 일본을 시작으로 진출이 더뎠던 국가에 오프라인 판매를 점진적으로 늘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