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호이어 x 프라그먼트 ‘카레라 크로노그래프’ 한정판 출시
500개 한정.
태그호이어가 후지와라 히로시와의 세 번째 협업 모델인 ‘카레라 크로노그래프 x 프라그먼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개했다. 500개 한정으로 출시되는 이 모델은 태그호이어의 상징적인 글래스박스 카레라를 후지와라의 미니멀리즘 디자인 철학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 시계는 39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돔형 사파이어 크리스털, 그리고 블랙 앤 화이트 모노크롬 다이얼로 절제된 미학을 완성했다. 특히 로고가 너무 두드러지지 않도록 디자인된 날짜 디스크의 1시와 11시 위치에 작은 프라그먼트의 번개 로고를 더해 미묘한 포인트를 준 점이 눈여겨볼 만하다.
무브먼트는 태그호이어의 인하우스 오토매틱 칼리버 TH20-00으로 구동되며,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사파이어 케이스백을 통해 무브먼트의 컬럼 휠과 수직 클러치를 볼 수 있으며, 케이스백에는 빅토리 화환(Victory Wreath)이 새겨져 있다. 이는 잭 호이어가 우승한 포뮬러 1 드라이버들에게 금 시계를 선물했던 전통에 대한 오마주이다. 프라그먼트의 로고는 크리스털 위에 직접 프린팅됐다. 스트랩은 ‘비즈 오브 라이스(beads-of-rice)’ 디자인을 새롭게 해석한 것으로, 블랙 PVD 처리된 중앙 링크가 모노크롬 팔레트와 조화를 이룬다.
카레라 크로노그래프 x 프라그먼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현재 태그호이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