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x 지드래곤 컬렉션 공개
브랜드 최초로 아이콘에 선정됐다.
케이스티파이가 지드래곤을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아이콘으로 선정했다. 15주년을 맞은 케이스티파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 해 동안 이어질 캠페인과 협업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지드래곤은 그룹 빅뱅의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해온 바 있으며, 음악뿐 아니라 예술과 패션 전반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구축한 인물이다. 럭셔리 패션 하우스들과의 협업부터 본인이 설립한 레이블 피스마이너스원까지 창작의 경계를 확장해온 지드래곤의 행보는 ‘자기 표현의 확장’을 핵심 가치로 삼는 케이스티파이의 방향성과 맞닿아 있다.
케이스티파이에 따르면, 지드래곤은 앰버서더를 넘어 브랜드의 창의적인 방향성과 문화적 입지를 강화하는 핵심 파트너로 자리할 예정이다. 케이스티파이 공동창업자 겸 CEO 웨슬리 응은 “지드래곤을 첫 글로벌 아이콘으로 맞이한 것은 15주년을 기념하는 강력한 메시지다. 브랜드의 영향력을 증폭시키는 동시에, 테크가 자기 표현의 캔버스라는 신념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아이콘 캠페인은 ‘크로마틱: 형태 & 색조’ 콘셉트로 전개된다. 1월 26일 공개되는 첫 번째 챕터 ‘크로마틱: 형태’ 컬렉션은 알루미늄 소재 기반의 알로이 리플 케이스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메탈 참, 2-in-1 메탈 체인, 커스텀 메탈 참 큐브 등 액세서리 라인업도 함께 선보인다.
같은 날 공개되는 두 번째 챕터 ‘크로마틱: 색조’ 컬렉션은 리플 케이스를 기반으로 한 5가지 컬러 라인업을 출시하며, 케이스티파이가 지향하는 디자인 스펙트럼을 보다 직관적으로 드러낸다.
케이스티파이 ‘크로마틱’ 컬렉션은 1월 26일부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 및 국내 12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출시 하루 전 ‘크로마틱’ 컬렉션을 선공개하며, 도산 스토어 단독 한정 스페셜 박스 및 일부 컬러 리플 케이스의 단독 발매도 함께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