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을 위한 제이콥 앤 코 ‘반다나 로열’ 공개
전 세계에서 GD만 가지고 있다.
제이콥 앤 코가 지드래곤을 위해 제작한 단 하나의 하이주얼리 피스 ‘반다나 로열’을 공개했다. 이번 아이템은 지드래곤의 <위버맨쉬 월드 투어>와 멜론 뮤직 어워드 무대를 위해 맞춤 제작된 조형적 주얼드 칼라로, 전통적인 주얼리가 아닌 무대용 하이주얼리라는 점에서 주목을 모았다.
‘반다나 로열’은 지드래곤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반다나를 하이주얼리 언어로 재해석한 결과물이다. 이 피스는 18K 옐로 골드 559.3g으로 구성됐으며, 곳곳에는 총 209.71캐럿에 달하는 젬스톤이 세팅됐다.
이어 중심에는 5.40캐럿의 팬시 옐로 라운드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자리잡았으며, 이를 둘러싼 데이지 모티브는 지드래곤의 크리에이티브 아이덴티티를 상징적으로 드러냈다. 여기에 2천 개 이상의 내추럴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루비, 에메랄드, 멀티컬러 사파이어가 파베 세팅으로 더해져 압도적인 스케일로 완성됐다.
해당 아이템은 제이콥 앤 코와 지드래곤의 협업 히스토리에서도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다. 앞서 공개된 100만 달러 상당의 커스텀 아스트로노미아 타임피스와 피스마이너스원 펜던트 컬렉션에 이어, 양측의 파트너십은 하이주얼리와 퍼포먼스, 개인적 스타일이 결합된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