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라이어, 2017 여름 캠페인으로 이미지 변신

테크 웨어에서 패션 브랜드로.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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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의 기능성 의류 전문가 아웃라이어는 지금껏 싸이클링이나 러닝 등을 위한 프리미엄 운동복에 집중했다. 고급 소재와 철저한 제작 과정으로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테크웨어 브랜드’로 거듭나며 두터운 마니아 팬층을 쌓아왔다. 하지만 ‘트렌디’한 패션을 선호하는 대중의 마음을 얻는 데는 고전 했던 아웃라이어. 그들은 올여름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딱딱한 ‘테크’ 이미지에서 벗어나려 한다. 그 시작은 스웨덴에서 촬영한 캠페인 화보다. 현대 무용가와 행위 예술가를 포착하여 브랜드의 상징적인 기능성 리넨과 양모를 다른 시각에서 표현했다. 다수의 몸이 서로 섞이고 자연과 하나 되는 연출 속에서 옷을 단순한 옷이 아닌 하나의 미학적 도구로 승화시켰다. 모델들의 어색하고 과감한 포즈는 마치 조나단 앤더슨의 <반항하는 몸> 전시를 연상케 한다. 위 캠페인을 감상하고 여기서 컬렉션을 더 자세히 보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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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그래퍼
Luis Alberto Rodriguez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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