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 클라인 새 캠페인이자 The xx의 MV 'I Dare You'
어쩐지 영화 같다 했지.
지난주에 공개한 ‘Brave for You (Maria Demo)’에 이어 The xx가 <I see You>의 수록곡 ‘I Dare You’의 뮤직비디오와 함께 돌아왔다.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디자이너의 이름을 들으면 사뭇 놀랄 것. 다름 아닌 라프 시몬스다. 다시 말해 이 뮤직비디오는 캘빈 클라인의 광고 캠페인이라는 얘기. 최근 팔라스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캠페인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강렬한 잽을 날린 알라스데어 맥렐란(Alasdair McLellan)이 가세했다. 이 밴드의 전작 ‘On Hold’와 ‘Say Someting Loving’를 연출한 감독이다.
이번 뮤직비디오 출연진은 의상만큼이나 화려하다. 미국판 <기묘한 이야기>의 주인공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을 비롯해 마이클 잭슨의 딸 패리스 잭슨(Paris Jackson), 모델 루루(Lulu)와 에르네스토 세르반테스(Ernesto Cervantes) 등 캘빈 클라인의 뮤즈들이 총출동했다. <문라이트>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애쉬턴 샌더(Ashton Sander)는 단연 ’씬스틸러’.
뮤직비디오 감상만으로는 부족하다고? 7월 30일 내한하는 The xx의 홀리데이 랜드 페스티벌(HOLIDAY LAND FESTIVAL) 공연을 놓치지 말자. 예매는 여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