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엘 로스, 슬램잼, 칼하트 등이 참여한 '쇼케이스' 전시

밀라노 패션 문화의 새 시대.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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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 디자인, 패션이 한데 모이는 문화 메카, 스파지오 마이오찌 갤러리. 이들이 밀라노의 패션, 예술, 디자인의 새 시대를 조명하는 전시 ‘쇼케이스’를 기획했다. 전시장의 규모만 약 300평. 전 세계 그리고 밀라노 로컬의 전도유망한 디자이너와 브랜드, 아티스트의 전례 없는 협업으로 가득 채웠다.

2018 가을, 겨울 밀라노 패션 위크 기간에 열린 오프닝 이벤트는 ‘쇼케이스’의 미리 보기다. 뉴욕 기반의 유니섹스 브랜드 텔파가 미국 출신 아티스트 프랭크 벤슨(Frank Benson)과 협업 전시를 열었고, 슬램잼은 LA에서 제일가는 스트릿웨어 브랜드 424 온 페어팩스, 알파 인더스트리협업하여 멀티미디어 설치미술을 선보였다. 영국 디자이너 사무엘 로스는 오클리, 유나이티드 스탠다드와 나눈 대화를 공개했다. 칼하트 WIP와 <LAW> 매거진은 초어 코트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이자 출판물인 <2117>을 내놓았다.

전시에 참여한 424의 기예르모 안드라데(Guillermo Andrade)와 어 콜드 월의 사무엘 로스, 텔파 클레멘스는 물론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디렉터 스테파노 필라티와 에드워드 뷰캐넌 같은 패션계 명사들이 자리를 빛냈다. 밀라노 패션 문화계의 새 에너지를 알리는 ‘쇼케이스’ 전시는 2월 28일까지 밀라노 스파지오 마이오찌 갤러리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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