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자의 반항을 담은 424 x 본 앤 레이즈드 캡슐

LA 감성 물씬.

패션
2,264 Hypes

캘리포니아 기반의 두 브랜드 424 온 페어팩스와 본 앤 레이즈드가 특별한 협업을 위해 뭉쳤다. 본 앤 레이즈드의 창립자 스판토는 미국 원주민 혈통이고, 424의 창립자 기예르모 안드라데는 멕시코 이민 가정에서 태어났다. 두 사람은 소수자로서 수많은 차별적 대우를 겪었지만, 각자의 브랜드를 일궈내며 로스앤젤레스 지역 사회에서 큰 지지를 받고 성장했다. 두 브랜드 모두 입지가 굳은 현재는 의복을 통해 기존 사회 관습에 창의적인 방식으로 도전하고 있다.

새로 합작한 남성복 컬렉션 역시 반체제 성향이 눈에 띈다. 가슴에 ‘베니스’ 문신을 새긴 그리스도가 인쇄된 울 트렌치코트, 셔츠, 스카프를 포함해 공통 브랜딩이 삽입된 후디 등 제품군 전반에 반항적인 뉘앙스가 가득하다. 12월 21일부터 424 공식 웹사이트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이후 슬램잼 등 일부 편집 매장에도 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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