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상자가 더 탐나는 <드래곤볼>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협업
드래곤볼처럼 7개를 모아야 하나.
업데이트: <드래곤볼>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고쿠’ & ‘프리저’ 출시에 앞두고 신발 상자가 공개되었다. 신발 만큼이나 탐나는 일러스트가 소유 욕구과 구매욕를 자극한다. 위에서 감상해보자. ZX 500 RM ‘고쿠’와 ‘영 1 프리저’의 발매일은 9월 29일. 가격은 각각 약 20만 원과 약 17만 원이다.
9월 13일 기준: 올해초 협업 소식을 알려왔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드래곤볼 Z> 시리즈가 드디어 발매를 시작했다. 먼저 세상에 나온 모델은 ‘손오공’과 ‘프리저다. ZX 500 RM ‘고쿠’의 ‘언박싱’ 영상이 등장한 데 이어, 독일 스니커 매장 ‘43einhalb’이 영 1 ‘프리저’의 상세 이미지를 공개했다.
선발매되는 <드래곤볼> 협업 스니커 2종은 모두 모티브가 삼은 캐릭터를 똑 닮았다. ZX 500 RM ‘고쿠’는 오렌지 물감에 푹 담갔다 뺀 것같은 선명한 색깔이 특징. 그 위에 더해진 파랑색과 하얀색까지, 과연 손오공의 색깔이다. 영 1 ‘프리저’는 9월에 ‘43einhalb‘을 통해 이달 말에 출시된다. 연이어 프로피어 ‘셀’과 디럽트 ‘손고한(손오반)’도 10월 발매를 대기 중. 울트라 테크 ‘베지타’와 카만다 ‘마인 부우’는 11월 발매 예정이다.
아디다스 x <드래곤볼 Z> 협업 전 제품군 사진과 발매일정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ZX 500 RM ‘고쿠’와 영 1 ‘프리저’의 박스 공개 영상 감상은 아래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