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2018 영 콜렉티브 'IN OUR BRIGHT DAYS' 캠페인

브랜드 정체성이 명확히 드러나다.

패션 
2,264 Hypes

브랜드의 변혁은 크게 두 가지로 분리된다. 헤리티지를 이어갈지, 혹은 새롭게 시작할지. 엄브로는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로서의 헤리티지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두루 갖춘 캠페인으로 ‘패셔너블하지않은 스포츠 브랜드’라는 오명에서 벗어나는 중이다. 즉, 전자와 후자의 모든 조건을 갖춘 것이다. 최근 수많은 이슈를 끌어모았던 준지 협업 컬렉션과 앞으로 소개할 영 콜렉티브 가을 캠페인을 그 예로 들 수 있다.

‘IN OUR BRIGHT DAYS’를 테마로한 이번 캠페인은 유스 세대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새로운 모습을 담았다.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의 명성을 따른 클래식한 축구장과 넚은 잔디 필드 배경. 이는 젊음과 자유를 만끽하는 등장인물들을 더욱 부각하며, 현대 유스 세대를 엄브로만의 시각으로 표현할 장치로 사용됐다.

브랜드 정체성이 명확히 드러나는 제품군은 체크 패턴 웜업세트와 클래식한 무드의 트렌치 재킷 그리고 라인 테이프 아노락과 후디로 구성했다. 구매는 엄브로 공식 온라인숍과 전국 엄브로 매장에서 가능하다.

더 보기
Presented by Umbro
기사 공유

이전 글

애플 신제품 4종 스펙 요약, 한 눈에 보기
테크

애플 신제품 4종 스펙 요약, 한 눈에 보기

뭐가 어떻게 달라지고 향상됐나?

한국에 상륙하는 구글 AI 스피커 '구글 홈' & '구글 홈 미니'
테크

한국에 상륙하는 구글 AI 스피커 '구글 홈' & '구글 홈 미니'

사투리 음성 인식도 가능?

라임색으로 다시 태어난 발렌시아가 트리플 S 신상
신발

라임색으로 다시 태어난 발렌시아가 트리플 S 신상

지겨울 법도 한데 안 지겨운 원조.

브리 라슨의 <캡틴 마블> 추가 스틸컷과 빌런 공개
엔터테인먼트

브리 라슨의 <캡틴 마블> 추가 스틸컷과 빌런 공개

주드 로가 맡은 역할은 과연 무엇?

여자들이 좋아하는 vs. 혐오하는 남자 스니커는?
신발 

여자들이 좋아하는 vs. 혐오하는 남자 스니커는?

“내 남자가 신었으면 vs. 절대 신지 않았으면”


나이키, 여성을 위한 ‘JUST DO IT’ 캠페인 론칭
패션 

나이키, 여성을 위한 ‘JUST DO IT’ 캠페인 론칭

Presented by Nike
여성들의 외침에 힘을 더하다.

스파이더맨은 어떤 타입? 유형으로 구분한 마블 & DC 슈퍼히어로
엔터테인먼트 

스파이더맨은 어떤 타입? 유형으로 구분한 마블 & DC 슈퍼히어로

영웅이라고 다 착하면 재미없잖아.

준야 와타나베 맨 x 캐나다 구스 2018 FW 협업 국내 판매처
패션

준야 와타나베 맨 x 캐나다 구스 2018 FW 협업 국내 판매처

서울 외에 입고되는 지역은?

유니클로 U 2018 FW 컬렉션 미리보기
패션 

유니클로 U 2018 FW 컬렉션 미리보기

Presented by Uniqlo
컬러링은 크리스토퍼 르메르 처럼.

차이나타운 마켓 x 스마일리, 해피 섬머 컬렉션 한국 판매
패션

차이나타운 마켓 x 스마일리, 해피 섬머 컬렉션 한국 판매

스마일리 농구공과 티셔츠 3종.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