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실사 영화 <명탐정 피카츄> 새로운 트레일러 공개
라이언 레이놀즈의 목소리 장착한 ‘귀염뽀짝’ 피카츄.
업데이트: <명탐정 피카츄>의 첫 번째 트레일러가 공개된 데 이어, 또 다른 버전의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이 영상에는 이전에 공개된 적 없는 내루미 캐릭터와 스페인어를 프랑스어로 착각한 피카츄의 모습, 그리고 미스터 마임과의 새로운 대담 장면이 담겼다. 오는 5월에 개봉할 예정인 <명탐정 피카츄>를 위 영상을 통해 미리 일부분을 감상해볼 것.
2018년 11월 13일: 포켓몬 실사 영화인 <명탐정 피카츄>의 첫 번째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명탐정 피카츄>는 애니메이션이 아닌 최초의 포켓몬 영화로, ‘데드풀’ 역할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피카츄를 연기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명탐정 피카츄>의 첫 번째 트레일러에는 인간과 포켓몬들이 공존하는 현대 사회의 모습이 ‘라임 시티’라는 가상의 도시를 통해 담겼다. 특히 주연인 피카츄가 보드라운 털로 뒤덮인 형태로 묘사돼 눈길을 끈다. 복슬복슬한 털, 둥글고 아담한 몸집, 여기에 다양한 표정과 레이놀즈의 익살스러운 목소리가 더해져 애니메이션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피카츄와 함께 등장하는 리자몽, 이상해씨, 고라파덕 등 여러 캐릭터 또한 관전 포인트.
첫 번째 트레일러를 발표한 <명탐정 피카츄>는 오는 2019년 5월 10일 개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