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한 해, 사람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스니커 브랜드는?

나이키가 아니라고?

신발
49,520 Hypes

2019년 세계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스니커 브랜드는 무엇일까?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SEMrush의 데이터에 따르면 사람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스니커 브랜드의 이름은 발렌시아가로 트리플 S와 트랙은 올해에만 약 170,250번 가량 검색됐다. 발렌시아가의 뒤로는 나이키, 푸마, 아디다스 등이 줄을 이었다.

발렌시아가가 가장 많은 검색에 오르게 된 이유로는 새 스니커 트랙의 출시를 꼽는다. 트리플 S의 뒤를 잇는 청키 스니커는 뉴욕 패션위크 스트리트 패션에 가장 많이 등장한 스니커이기도 하다.

SEMrush는 가장 많이 검색된 스니커 브랜드 외에 가장 인기 있는 협업 스니커의 순위도 함께 공개했다. 가장 많이 검색된 협업 스니커의 이름은 나이키 x 오프 화이트 시리즈로, 이름은 2019년 한 해 약 11만 번 검색창에 올랐다. 2위는 아디다스 x <왕좌의 게임> 협업이, 3위는 나이키 x 피어 오브 갓 시리즈가 각각 차지했다.

더 보기

이전 글

요즘 떠오르고 있는 3명의 영국 R&B 뮤지션
음악 

요즘 떠오르고 있는 3명의 영국 R&B 뮤지션

당신의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할 새 아티스트.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를 보기 전에 챙겨야 할 쿠엔틴 타란티노 필모그래피
엔터테인먼트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를 보기 전에 챙겨야 할 쿠엔틴 타란티노 필모그래피

비디오 렌탈숍 점원에서 세계적인 감독이 되기까지의 여정을 요약했다.

슈프림의 2019 FW 5주차 발매 목록
패션

슈프림의 2019 FW 5주차 발매 목록

라코스테 협업과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전시와 파티가 동시에, 스튜디오 디졸브의 'DOCKING' 전시 정보
미술

전시와 파티가 동시에, 스튜디오 디졸브의 'DOCKING' 전시 정보

파티 역시 무려 3일 간 진행된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지 부스트 700 V2 ‘호스피탈 블루’ 국내 발매 정보
신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이지 부스트 700 V2 ‘호스피탈 블루’ 국내 발매 정보

선착순이다.


세계의 종말을 그린, 마린 세레 2020 SS 컬렉션
패션

세계의 종말을 그린, 마린 세레 2020 SS 컬렉션

기후 변화 이후의 세계를 상상했다.

케빈 라이언스 인터뷰 - 8미터 짜리 대형 몬스터의 등장
미술 

케빈 라이언스 인터뷰 - 8미터 짜리 대형 몬스터의 등장

서울을 습격한 ‘갑툭튀’ 몬스터, 갱의 주인은 누구인가.

지퍼 디테일을 더한, 닥터 마틴 x 쇼트 NYC 1460, 1490 부츠
신발

지퍼 디테일을 더한, 닥터 마틴 x 쇼트 NYC 1460, 1490 부츠

탈부착이 가능한 가죽 레이어.

물욕 샘솟게 하는 타탄체크 2가지, 베이프 ‘체크’ 컬렉션
패션

물욕 샘솟게 하는 타탄체크 2가지, 베이프 ‘체크’ 컬렉션

1996년에 선보인 체크 패턴을 200% 확대한 패턴.

미국 연방검찰이 전자담배 쥴에 대한 범죄 수사에 착수했다
테크

미국 연방검찰이 전자담배 쥴에 대한 범죄 수사에 착수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한 미성년자 흡연 조장에 초점을 두고.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