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 각종 브랜드의 '사회적 거리두기' 패러디 로고

‘JUST DON’T DO IT’.

By
디자인

슬로베니아의 그래픽 디자이너 주어 토블잔이 코로나19의 세계적 확산으로 빚어진 현 상황을 재치 있게 표현한 패러디 로고를 공개했다. 11종의 패러디 로고들은 기존 로고에서 많은 부분이 변하지 않았지만, 그 변화 하나하나가 코로나19의 영향을 실감하게 한다.

스타벅스 로고 안의 여신 세이렌은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고, NBA 로고 안의 선수는 시즌 중단 때문에 누워서 노트북을 하고 있다. 올림픽의 오륜기와 마스터카드 로고 안의 원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서로 멀찌감치 떨어져 있다. 나이키의 원래 캐치프레이즈는 강한 적극성과 활동성을 나타내지만, 패러디 로고의 문구는 반대로 감염 위험 속에서도 외부 활동을 하려는 사람들에게 경고를 날린다. 백미는 이번 코로나19 확산으로 많이 언급되고 있는 멕시코의 맥주 브랜드 코로나다. 패러디 로고에는 브랜드명이 있어야 할 자리에 “새로운 이름이 필요합니다”라는 말이 대신 들어가 있다.

한편 최근 맥도날드 브라질에서도 로고의 글자 M을 반으로 떨어트린 모양의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로고를 공개한 바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업데이트: 더 위켄드, ‘After Hours’ 디럭스 버전 깜짝 발매
음악

업데이트: 더 위켄드, ‘After Hours’ 디럭스 버전 깜짝 발매

4곡의 리믹스와 1곡의 라이브 트랙이 추가됐다.

카드 게임도 미니멀? 세련된 디자인의 ‘우노 미니말리스타’ 출시
디자인

카드 게임도 미니멀? 세련된 디자인의 ‘우노 미니말리스타’ 출시

게임 규칙도 다를까?

리복과 코트와일러의 협업, ZIG 3D 스톰 출시
신발

리복과 코트와일러의 협업, ZIG 3D 스톰 출시

리복의 최신 스니커 기술이 집약.


칸예 웨스트의 곡, 'Famous' 가사 논쟁이 재점화됐다
음악

칸예 웨스트의 곡, 'Famous' 가사 논쟁이 재점화됐다

칸예 웨스트와 킴 카다시안의 거짓말이 들통났다.

독특한 시선이 가미된, 팔라스 2020 봄 에디토리얼 화보
패션

독특한 시선이 가미된, 팔라스 2020 봄 에디토리얼 화보

사진가 마이클 제임스 폭스의 작품.

전기차로 돌아온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 'e-불리' 마이크로버스 공개
자동차

전기차로 돌아온 폭스바겐의 대표 모델, 'e-불리' 마이크로버스 공개

‘히피들의 자동차’로 불리던 바로 그 모델.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We noticed you are using an ad-blocker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