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화이트, 2020년 1분기 '최고의 인기 브랜드' 1위 선정

2위는?

패션
14,700 Hypes

글로벌 패션 검색 플랫폼 리스트가 2020년 1분기 각종 지표를 발표했다. 오프 화이트는 2019년 3분기와 4분기에 이어 3회 연속 ’최고의 인기 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 오프 화이트에 이어 ‘최고의 인기 브랜드’에 이름을 올린 건 발렌시아가나이키, 구찌는 2019년 3분기에서 두 단계 하락한 4위를 기록했다. 이 외 라프 시몬스가 합류하는 프라다가 5위에, 떠오르는 브랜드 자크뮈스가 15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최고 인기 아이템’ 목록에서는 코로나19의 여파로 오프 화이트의 화살표 로고 마스크가 1위에 선정됐다. 리스트 선정 2020 1분기 순위 목록은 이곳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레이저 오렌지' 5월 출시
신발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레이저 오렌지' 5월 출시

이번에는 SB다.

발란사 x 캐럿츠, 2020년 봄 협업 캡슐 컬렉션 룩북 및 출시 정보
패션

발란사 x 캐럿츠, 2020년 봄 협업 캡슐 컬렉션 룩북 및 출시 정보

부산과 캘리포니아가 만났다.

장 줄리앙, 모두의 일상을 그린 전시 'Home Slice' 온라인 개최
미술

장 줄리앙, 모두의 일상을 그린 전시 'Home Slice' 온라인 개최

집에서 관람 가능한 추천 전시.

어릴 적 추억을 되살리는 구찌 캠페인 '#SoDeerToMe'
패션

어릴 적 추억을 되살리는 구찌 캠페인 '#SoDeerToMe'

정글짐에서 뛰어놀던 그 시절.

2021년 아카데미 시상식, 온라인 상영작도 후보 오른다
엔터테인먼트

2021년 아카데미 시상식, 온라인 상영작도 후보 오른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기존 수상 자격에 대한 예외가 필요한 상황”


칸, 베니스 등 참여, 유튜브 온라인 영화제 'We Are One' 개최
엔터테인먼트

칸, 베니스 등 참여, 유튜브 온라인 영화제 'We Are One' 개최

코로나19로 취소된 영화제가 대거 참여한다.

봄, 여름을 위한 푸드 프린트 재킷, 니트, 티셔츠 10
패션 

봄, 여름을 위한 푸드 프린트 재킷, 니트, 티셔츠 10

‘의식주’ 중 두 개 해결?

넷플릭스, ‘사회적 거리 두기’를 다룬 새 시리즈 제작한다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사회적 거리 두기’를 다룬 새 시리즈 제작한다

실제로 ‘사회적 거리’를 둔 채로 촬영될 예정.

뉴욕 현대미술관, 키스 해링의 작품이 그려진 스케이트보드 데크 출시
미술

뉴욕 현대미술관, 키스 해링의 작품이 그려진 스케이트보드 데크 출시

그립테이프, 트럭 및 휠 미포함.

래퍼 창모, 스톰지와 협업 트랙 ‘Own It’ 선보인다
음악

래퍼 창모, 스톰지와 협업 트랙 ‘Own It’ 선보인다

덕소 출신 래퍼와 런던 출신 래퍼의 만남.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