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트래비스 스콧, ‘THE SCOTTS’ 발매 기념 3차 머천다이즈
더욱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 & 의류 아이템.












업데이트(4월 29일): 트래비스 스콧이 신곡 ‘THE SCOTTS’ 발매를 기념하는 3차 머천다이즈 제품군을 공개했다. 이번 제품군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플레이스테이션 로고를 상하 반전 시킨 엠블럼. 해당 엠블럼은 러시아어로 쓰인 ‘‘캑터스 잭’ 로고와 함께 마우스 패드, 러그, 담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에 프린트됐다. 더불어 ‘아스트로노미컬’ 로고가 새겨진 후디와 티셔츠 등 다양한 의류 아이템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한편 트래비스 스콧과 키드 커디의 협업 싱글 ‘THE SCOTTS’ 피지컬 음반은 핑크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해당 피지컬 앨범은 위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과 함께 트래비스 스콧 공식 웹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기존 내용(4월 27일):트래비스 스콧이 <포트나이트> 내 가상 라이브 투어 ‘아스트로노미컬’에서 선보인 신곡 ‘THE SCOTTS’ 발매를 기념하기 위한 추가 바이닐 및 머천다이즈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머천다이즈 의류 제품군은 트래비스 스콧의 3D 캐릭터가 프린트된 후디를 비롯해 스웨트 셔츠, 티셔츠, 비니 등으로 꾸려졌다. 블랙 컬러의 티셔츠, 비니, 키보드에는 러시아어로 쓰인 ‘캑터스 잭’ 로고가 새겨졌으며,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 박스 콘솔에 탑재할 수 있는 엄지 그립 액세서리도 함께 출시됐다.
카우스의 새 아트워크가 새겨진 ‘THE SCOTTS’의 피지컬 앨범도 추가로 공개됐다. 핑크와 그린 컬러가 돋보였던 지난 앨범 아트워크와 달리 새 아트워크는 그레이 및 레드 컬러가 주를 이룬다. ‘THE SCOTTS’의 새 피지컬 앨범 및 머천다이즈는 현재 트래비스 스콧 공식 웹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한편 카우스는 ‘어큐트 아트’ 앱을 통해 ‘THE SCOTTS’의 아트워크를 만날 수 있는 AR 콘텐츠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