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타이거, 브랜드 앰배서더 윌로 스미스와 함께한 캠페인 비주얼 공개
패션, 스포츠, 팝 아트의 결합.
오니츠카타이거가 브랜드 앰배서더 윌로 스미스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윌로 스미스는 오니츠카타이거의 2020년 가을, 겨울 컬렉션을 통해 기존 브랜드의 디자인과 본인의 세계관을 조화시켜 새로운 영역을 창조해낸다. 윌로 스미스가 착용한 컬렉션 아이템 중 일부는 컬러풀한 패치워크와 다양한 소재 활용을 통한 팝 아트, 패션, 스포츠웨어의 결합을 보여준다.
오니츠카타이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드레아 폼필리오는 지금 전 세계가 처한 상황과 환경 보호에 대한 의식을 바탕으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이야기했으며, 윌로 스미스도 세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브랜드의 비전에 큰 공감을 느꼈다고 밝혔다. 캠페인 컬렉션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블랙 라이브즈 매터’ 운동을 지원하는 NAACP 법적 지원 및 교육 기금에 기부된다.
윌로 스미스가 함께한 오니츠카타이거의 캠페인 컬렉션 독점 이미지는 6월 17일부터 오니츠카타이거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상단의 영상에서 윌로 스미스의 앨범 <THE ANXIETY> 수록곡 ‘Poolside’와 함께 룩북 촬영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