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큰 화면과 얇아진 테두리, ‘애플 워치 시리즈 7’ 국내 공식 판매일 확정
가격은 얼마부터?

애플 워치 시리즈 7의 국내 공식 판매일이 확정됐다. 새로운 애플 워치 시리즈는 기존 모델 대비 확연히 넓어진 화면 영역, 얇아진 테두리을 비롯해 상시표시형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애플 워치 시리즈 7의 테두리 두께는 1.7mm로 설계됐다. 더욱 커진 디스플레이에는 새로운 쿼티 키보드를 적용했으며, 배터리 사용 가능 시간은 약 18시간에 달한다. 충전 속도는 기존보다 33% 빨라졌다고. 기기에는 외부 충격으로 인한 균열을 더욱 효과적으로 방지하는 전면 크리스털을 탑재해 애플 워치 시리즈를 통틀어 가장 견고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사이즈는 41mm와 45mm 두 가지로 출시된다. 알루미늄 케이스는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그린’, 새로운 ‘블루’, ‘(PRODUCT)레드’ 총 다섯 가지로 마감됐으며, 밴드 역시 소재별로 다채로운 컬러로 준비됐다. 나이키, 에르메스 협업 모델 전용 밴드와 워치 페이스도 함께 출시된다.
애플 워치 시리즈 7은 10월 8일부터 주문 가능하며, 국내 매장 판매는 10월 15일부터 진행된다. 가격은 49만9천 원부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