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스패션, 봉태규 & 하시시박과 함께한 '큐레이트 바이' 공개
이들 부부의 이야기가 담긴 ‘홀리데이’ 쇼핑 리스트.










매치스패션이 새로운 ‘큐레이트 바이’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는 전 세계의 영향력 있는 패션 인사이더들과 함께 선보이는 콘텐츠로서 특별한 인물을 객원 에디터로 초청, 개성 넘치는 6가지 룩을 제시한다. 함께하는 인물의 독자적인 스타일과 영향력을 바탕으로 완성된 룩은 인터뷰와 함께 소개된다.
이번 매치스패션 ‘큐레이트 바이’ 테마는 ‘홀리데이’. 배우 봉태규와 포토그래퍼 하시시박 부부가 객원 에디터로 초청, 이들이 연말을 보내는 특별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각의 스타일과 취향, 그리고 선물을 주거나 받고 싶은 아이템으로 완성된 감각적인 쇼핑 리스트도 함께한다.
봉태규는 한 해가 끝나가는 시기에 하시시박을 처음 만난 이후, 연말을 무언가 새로 시작하는 단계로 여긴다. 이와 더불어 하시시박에게 12월은 첫아이인 시하가 태어난, 특별한 달이기도 하다. 자신을 만나기 전까지는 한 번도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어본 적이 없다는 남편과 아이들과 함께 집안을 연말 분위기로 꾸민다. 평소보다 많은 꽃을 장식하거나 케이크에 촛불을 불기도 하고, 촛불만으로 따뜻해진 집에서 가족들이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것도 이들 부부가 연말을 보내는 특별한 방법이다.
봉태규, 하시시박 부부의 연말 이야기와 인터뷰는 여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들의 취향이 가득 담긴 ‘큐레이트 바이’ 시리즈 컬렉션 아이템들은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