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콧의 발포주 브랜드 '캑타이' 공식 출시 정보

세 가지 과일 맛.

By
음식

트래비스 스콧의 발포주 브랜드 ‘캑타이’의 공식 출시 정보가 공개됐다. 캑타이는 트래비스 스콧과 미국의 맥주 제조 회사 앤하이저부시가 협업하여 설립한 브랜드로 지난 2020년 12월 공식 론칭이 예고되었다. 캑타이는 테킬라로부터 영감을 얻은 발포주로 파인애플, 라임, 딸기 세 가지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모든 맛에는 멕시코산 블루 아가베가 첨가되었다. 알코올 함유량은 7%이며 용량은 355mL, 470mL, 740mL 캔 세 가지로 구성되었다.

트래비스 스콧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시 정보와 함께 직접 캑타이의 양조장을 방문하여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트래비스 스콧의 캑타이는 오는 3월 15일 출시될 예정이다. 트래비스 스콧의 ‘캑티스’ 관련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CACTI (@cacti)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HYPEBEAST Food (@hypefoods)

더 보기

이전 글

리카르도 티시의 첫 번째 버버리 남성복, 2021 FW ‘익스케이프’ 컬렉션 공개
패션

리카르도 티시의 첫 번째 버버리 남성복, 2021 FW ‘익스케이프’ 컬렉션 공개

바시티 재킷, 트렌치코트, 니트웨어 등.

클럽하우스가 국내 애플리케이션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전자

클럽하우스가 국내 애플리케이션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나 빼고 초대장 다 있어.

아우디가 레알 마드리드 1군 선수 전원에게 차 1대씩을 선물했다
자동차

아우디가 레알 마드리드 1군 선수 전원에게 차 1대씩을 선물했다

가장 비싼 모델과 가장 저렴한 모델을 고른 선수는?


새로운 'M' 패턴이 적용된, '몽블랑 M_Gram 4810' 컬렉션 공개
패션 

새로운 'M' 패턴이 적용된, '몽블랑 M_Gram 4810' 컬렉션 공개

Presented by Montblanc
메종의 유산으로부터 영감받은 디자인.

기업가치 26조 원, ’테슬라 대항마’ 루시드 모터스의 상장이 임박했다
자동차

기업가치 26조 원, ’테슬라 대항마’ 루시드 모터스의 상장이 임박했다

한 달여 만에 기업가치가 약 10조 원 상승했다.

태국 불교국이 슈프림에 대한 고소를 준비하고 있다?
패션

태국 불교국이 슈프림에 대한 고소를 준비하고 있다?

이유는 셔츠에 그려진 그래픽 때문.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