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솝과 래번의 협업으로 탄생한 여행 필수품
재활용 소재의 재발견.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이 런던을 기반으로 한 ‘책임감 있는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래번과의 협업 제품을 공개했다.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래번의 이름을 따온 브랜드 래번은 다양한 협업으로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둔 지능적 패션을 선보여왔다. 남은 천에 새로운 삶을 불어넣어 실용적인 제품을 제작하는 래번의 작업 방식은 이번 이솝과의 협업을 통해 어드벤처러 롤 업을 탄생시켰다.
코로나19로 인해 손 위생 관리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지금, 어드벤처러 롤 업은 안전한 집안을 떠날 때마다 하게 되는 모험을 위한 도구이며, 불확실성을 헤쳐나갈 때 필요한 필수품들을 모아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하여 공개된 핸드 케어 제품과 휴대용 롤 업 파우치는 지속 가능성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일상 속 제품에 적용하고자 하는 두 브랜드의 공통된 고민이 담겨있다.
어드벤처러 롤 업은 얼굴과 손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상쾌함을 전하는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과 이미디에이트 모이스처 페이셜 하이드로졸, 총 2종의 제품을 휴대할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되었다. 모든 제품은 재활용 플라스틱 포장을 사용했으며, 피부 타입과 관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행 중이거나 이동 중일 때, 또는 야외활동을 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필요한 수분 공급을 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어드벤처러 롤 업은 두 가지 디자인으로 발매되며,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둔 소재를 사용했다. 이러한 디자인을 통해 사용자는 개인의 위생과 함께 환경도 보호하게 된다. 네이비블루 색상의 본 제품은 프리 컨수머 재활용 코튼으로 제작되었으며, 세탁이 가능하고, 두 브랜드의 이름이 적힌 끈으로 묶여있다. 3백개 한정의 리메이드 롤 업은 1960년대 항공 지도를 차용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100% 재활용 상자에 포장되어 배송된다.
이솝과 래번이 함께한 어드벤처러 롤 업은 이솝 공식 웹사이트에서, 한정판 리메이드 롤 업은 HBX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어드벤처러 롤 업의 가격은 7만6천 원, 한정판 리메이드 롤 업의 가격은 93 달러(세금 제외), 한화 약 10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