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24 켤레 한정, 트래비스 스콧 x 플레이스테이션 x 나이키 덩크 당첨자의 실물 인증
박스에는 트래비스 스콧의 편지가 쓰여 있다.



작년 11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5 발매를 기념해 트래비스 스콧 x 플레이스테이션 5 협업 컬렉션이 공개됐다. 당시 특히나 화제가 된 것은 바로 트래비스 스콧 x 소니 x 나이키 3자 협업으로 탄생한 덩크 로우 ‘캑터스 잭 x 플레이스테이션’이었다. 해당 덩크는 18세 이상의 미국 거주자를 대상으로 오직 5명에게만 추첨 판매된 초희귀 한정판 제품.
화제의 래플이 진행되고 약 반년이 지난 지금, 해당 덩크의 당첨자가 나타났다. 당첨자는 5명으로 알려져 있지만, 스니커 자체는 프렌즈 앤 패밀리 에디션으로 총 24 켤레가 제작됐다. 전 세계 24 켤레라는 초희귀 모델을 손에 넣은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인스타그램 @unkwn.faery27shx 계정의 주인. 그는 한정판 덩크 로우가 플레이스테이션 5 본품과 함께 배달됐다고 밝혔다.
그가 전한 사진에서는 나이키 덩크 로우 ‘캑터스 잭 x 플레이스테이션’이라는 모델명이 새겨진 특별한 패키지를 확인할 수 있다. 패키지 뒷면에는 트래비스 스콧이 지인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쓰여 있다. 메시지는 “앞으로 나아갈 때 과거를 돌아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됐다. 나는 플레이스테이션으로 게임을 하고 덩크를 모으면서 성장했고, 이제 우린 실시간으로 미래를 구축하고 있다.”라는 내용으로, 협업 덩크의 의의와 주변인들에 대한 감사가 담겼다. 박스에는 또한 24 켤레 중 5번째 제품임을 나타내는 넘버링이 새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