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가 수십억 원의 포르노 출연 & 제작 비용을 제안받았다
“얼마나 작든지 간에.”
일론 머스크가 포르노 관련 블록체인 기업으로부터 수백만 달러의 포르노 출연료를 제안받았다.
비트코인 데이터베이스 블록체인과 포르노 산업을 연결하는 금융 시스템 ‘나프티’의 최고 경영자, 롭 케메니피는 최근 일론 머스크에게 수백만 달러를 제공하며 포르노 제작 및 출연을 권유했다. 이에 관해 그는 인터뷰에서 “일론 머스크는 인생에서 많은 것을 이뤘지만, 포르노 출연은 이루지 못했다. 지금이 기회다”라고 언급했다. 이어서 롭 케메니피는 “얼마나 작든지 간에, 그는 진정한 변화를 이끌어 낼 능력과 영향을 가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나프티의 이러한 제안은 일론 머스크가 과거 성인용 암호 화폐를 언급한 것으로부터 비롯됐다. 일론 머스크는 지난 6월 트위터에 세계 최초의 ‘19금 코인’ 컴로켓 크립토를 의미하는 단어와 이모지를 업로드하며 화제가 되었는데, 이와 유사한 산업에 몸 담고 있는 나프티가 실제 포르노 출연 및 연출을 제안한 것이다. 다만, 이에 관하여 일론 머스크의 답변은 아직 없다.
😈 We are saving the #industry right now
🚀 Join or family 💹 https://t.co/LUXcJ7Aptg
📈 https://t.co/OO4jgl41iF
📈 https://t.co/lbs4J2aMKY
📈 https://t.co/kmeL3uh67n#naftypay #naftyad #crypto #altcoins #cryptotrading #cryptocurrencynews https://t.co/KhMyDwhcFi— NAFT¥ (@naftyofficial) August 13,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