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또다시 변경된 칸예 웨스트의 새 앨범 'DONDA'의 발매일은?
제발.
업데이트(8월 13일): 칸예 웨스트의 새 앨범 <DONDA>의 발매일이 변경됐다. 애플 뮤직에 공개된 사전 주문 페이지에 따르면 기존 8월 13일이던 앨범 발매일은 현재 8월 20일로 미뤄져 있다. 당초 8월 13일에 새 앨범 대신 릴 베이비와 더 위켄드가 참여한 ‘Hurricane’이 공개될 것이라는 전망도 있었으나, 이 또한 거짓인 것으로 밝혀졌다. 칸예 웨스트와 관련된 여러 사람들이 SNS에 밝힌 내용에 따르면, 칸예 웨스트는 현재에도 앨범을 작업 중인 것이라고 한다. 앨범 발매일이 수차례 미뤄진 만큼, 8월 20일 당일에도 앨범이 미뤄질 가능성이 있다.
한편, 칸예 웨스트가 <DONDA> 발매 이벤트 머천다이즈 판매로 얻은 어마어마한 수익에 관한 내용은 이곳에서 읽을 수 있다.
기존 내용(8월 9일): 칸예 웨스트의 열 번째 스튜디오 앨범 <DONDA>의 새로운 앨범 발매일이 공개됐다.
애플 뮤직에 공개된 사전 주문 내용에 따르면 <DONDA>는 오는 8월 13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샤잠, 사운드하운드와 같은 음악 추적 애플리케이션에서 ‘Jail Off The Grid’, ‘Hurricnae’ 등의 수록곡을 인식됨에 따라, 음악 데이터를 저장하는 서버에 이미 <DONDA>가 등록되었다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다만, 기존 8월 5일로 예정되었던 날짜가 7일로, 현재에는 13일로 옮겨진 만큼, 이후에도 날짜가 변경될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