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x 넥슨, '현실 카트라이더'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오픈

무지개 장갑 출동합니다.

여행
9,952 Hypes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를 국내 최초로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를 오픈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1층 약 6백 평 규모로 들어선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는 실제 카트를 타고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 그동안 PC에서만 즐기던 게임 속 공간을 국내 최초로 현실에서 구현한 온・오프라인 통합형 체험 공간이다. 레이싱을 즐긴 플레이어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상대 콘셉트의 포토존과 ‘나만의 운전면허증’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포토부스도 운영된다.

먼저 카트 체험장에서는 1인용으로 특별 제작된 카트를 직접 운전하며 롯데월드와 <카트라이더>의 대표 캐릭터들이 곳곳에서 반겨주는 트랙을 달릴 수 있다. 해당 카트는 신장에 따라 프레임 길이 조정이 가능하며, 견고한 내구성으로 이용자들에게 안정된 승차감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약 4분 동안 직선주로와 커브코스, 오르막과 내리막 등 다채로운 코스를 주행할 수 있으며, 총 8명의 플레이어들이 함께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023년 1월 12일 프리시즌 형태로 출시 예정인 신작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게임플레이 존도 추후 오픈 예정이다. 실물 카트를 타고 레이싱을 즐기는 동시에 온라인 게임도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전망.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카트라이더 레이싱 월드’ 내에 위치한 키오스크를 통해 30분 단위로 사전 예약을 한 후 이용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모두 헬맷 등 안전 장비를 착용해야 하며, 신장 130cm 이상 190cm 이하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더 보기

이전 글

디즈니의 콘텐츠를 넷플릭스에서 즐길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디즈니의 콘텐츠를 넷플릭스에서 즐길 수 있다?

디즈니 CEO의 생각은 어떨까?

눈빛으로 앱을 열 수 있는 AI 스마트폰이 등장했다
테크

눈빛으로 앱을 열 수 있는 AI 스마트폰이 등장했다

이제 스크롤이 아닌 눈빛이다.

세계 최초로 ‘자각몽’을 꿀 수 있는 호텔이 있다
엔터테인먼트

세계 최초로 ‘자각몽’을 꿀 수 있는 호텔이 있다

“최면에 걸린 느낌이다.”


SXSW에서 다층 건물을 지을 수 있는 3D 프린팅 기계가 공개됐다
디자인

SXSW에서 다층 건물을 지을 수 있는 3D 프린팅 기계가 공개됐다

최대 8.2미터 높이의 건물을 지을 수 있다.

티빙 '환승연애' 시즌 3 제작 확정, 촬영 & 공개 예상 시기는?
엔터테인먼트

티빙 '환승연애' 시즌 3 제작 확정, 촬영 & 공개 예상 시기는?

‘환연’ 과몰입자들에게 반가울 소식.

마크 제이콥스 x 더블렛 협업 컬렉션 출시 정보
패션

마크 제이콥스 x 더블렛 협업 컬렉션 출시 정보

유머 감각이 끝내준다.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리뷰: 마블의 진심 어린 작별 인사
엔터테인먼트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 리뷰: 마블의 진심 어린 작별 인사

스포 주의: 관람 후에 보세요.

'두꺼비 와인', 하이트진로의 첫 번째 프리미엄 레드 와인이 출시됐다
음식

'두꺼비 와인', 하이트진로의 첫 번째 프리미엄 레드 와인이 출시됐다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된 맛이라고.

‘포뮬러 E’ 출전, 포르쉐의 차세대 전기 레이싱카 ‘99X 일렉트릭 젠3’ 공개
자동차

‘포뮬러 E’ 출전, 포르쉐의 차세대 전기 레이싱카 ‘99X 일렉트릭 젠3’ 공개

“전기 레이싱카 역사상 가장 빠르고, 가볍고, 강력하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AI'를 위한 특별한 서바이벌을 개최한다
테크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봇 AI'를 위한 특별한 서바이벌을 개최한다

Presented by Samsung
친구같은 가전, 로봇청소기에 다양한 캐릭터가 적용된다.

다채로운 컬러웨이, 바버 x 노아 협업 왁스 재킷 컬렉션 출시된다
패션

다채로운 컬러웨이, 바버 x 노아 협업 왁스 재킷 컬렉션 출시된다

1960년대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받은 디자인.

한국 10~20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1위는?
테크

한국 10~20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1위는?

최약체는 페이스북.

티파니앤코 x 파텍 필립 ‘5711 노틸러스’의 첫 번째 리셀 가격은 얼마?
패션

티파니앤코 x 파텍 필립 ‘5711 노틸러스’의 첫 번째 리셀 가격은 얼마?

무려 출시 가격의 6,028%.

2023 SS 패션위크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브랜드는?
패션 

2023 SS 패션위크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브랜드는?

2위는 디올.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