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결함의 미학을 살린 OAMC 2022 SS 캠페인 공개

“Less is More”.

패션
2,012 Hypes

OAMC의 2022년 봄, 여름 캠페인이 공개됐다. 캠페인은 독일 산업 디자이너 디터 람스의 미니멀리즘 철학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됐다.

대부분 사진은 자연을 배경으로 촬영됐는데, 이는 “무언가에 약간의 컬러를 더하는 것이 전체에 색이 칠해진 것보다 더욱 다채롭게 만든다”라는 디터 람스의 반영하기 위함이다. 실제로 캠페인은 아이템과 배경 컬러의 균형감을 잡으며 여러 질감의 사진을 연출한다. 볼드한 버튼이 특징인 화이트 코트에 레드 컬러의 장갑을 더한 스타일링이나, 바위와 흑백 사진을 나란히 배치한 사진이 대표적이다.

OAMC의 2022 봄, 여름 캠페인은 상단 갤러리에서 볼 수 있다. 컬렉션 구매는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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