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드릭 라마, 5년 만의 새 앨범 타이틀과 발매일 발표
드디어 진짜 나오는구나.

켄드릭 라마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새 앨범의 타이틀과 출시일을 발표했다. 그는 자신의 또 다른 아이덴티티 ‘오클라마’로 분해, 본인과 데이브 프리가 공동 설립한 크리에이티브 컴퍼니 ‘피지랭’의 이름 아래 적은 짤막한 편지로 새 앨범 발매 정보를 공개했다.
편지에는 “다음 성명은 오클라마가 그의 회사 피지랭을 통해 캘리포니아 LA에서 태평양 표준시 오전 11시에 발표되었다.”라는 짤막한 설명과 함께 “앨범: Mr. Morale & the Big Steppers”, “발매일: 5/13/2022”라는 정보가 명시돼 있다. 그 아래에는 “해당 발매와 관련된 모든 사실 정보는 오직 이 출처만을 통해 직접 공개된다”는 안내가 있고, 가장 아래에는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내는 “오랜 기다림에 감사드립니다.”라는 메시지가 덧붙어 있다.
켄드릭 라마의 새 앨범 정보는 그가 작년 8월 앨범 작업 상황에 대한 이야기를 남긴 후 8개월 만에 처음 공개된 것이다. 그는 당시 해당 앨범이 오랜 기간 함께해온 탑 독 엔터테인먼트(TDE)에서 발표하는 마지막 앨범이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켄드릭 라마의 다섯 번째 정규 앨범이자 2017년 <DAMN.> 이후 5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 <Mr. Morale and the Big Steppers>는 오는 5월 13일 발매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