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x 소라야마 하지메 협업 시리즈의 마지막 제품 출시 정보

유종의 미로 각인될 ‘샴페인 골드’.

신발 

미즈노가 아티스트 소라야마 하지메와 함께한 ‘웨이브 프로페시 소라야마’ 시리즈의 마지막 모델을 출시한다. 해당 시리즈는 미즈노 주력 모델 ‘미즈노 프로페시’를 바탕으로 세계적인 아티스트 소라야마 하지메 특유의 미학을 담은 스니커로 구성됐다. 2021년부터 실버, 메탈릭 블랙, 총 2가지 컬러웨이로 출시되었으며, 세 번째이자 마지막으로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웨이브 프로페시 소라야마’ 마지막 모델의 컬러는 운동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컬러인 ‘골드’에서 영감받은 샴페인 골드로 우아함과 관능미를 동시에 담고 있다. 소라야마 하지메의 지휘 아래 새롭게 탄생한 미즈노 ‘인피니티 웨이브’ 솔 디자인은 반투명 소재로 마감된 미드솔로 인해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느낌을 전달하며, 어퍼 역시 반투명 소재로 제작되어 발 전체를 투시할 수 있다. 어퍼와 인솔에는 샴페인 골드로 처리된 런버드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금속 처리된 폭싱은 소라야마 하지메의 <섹시 로봇> 등 퓨처리스틱 로봇 디자인을 연상시킨다.

미즈노의 구조적 디자인과 소라야마 하지메의 독특한 관점이 만나 완성된, 한 점의 예술품 같은 ‘웨이브 프로페시 소라야마’ 시리즈의 마지막 스니커는 바로 오늘, 전 세계 선별된 매장에 한하여 출시되며, 국내에서는 웍스아웃, 꼼데가르송 한남, 케이스스터디, 그리고 크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쉐이크쉑 x 아포테케, 햄버거와 감자튀김 향 캔들 출시
디자인

쉐이크쉑 x 아포테케, 햄버거와 감자튀김 향 캔들 출시

냄새는 살 안 찐다.

전 세계 2백50 개, 라이카 x 올라퍼 엘리아슨 협업 쌍안경 ‘트리노비드’ 출시
전자

전 세계 2백50 개, 라이카 x 올라퍼 엘리아슨 협업 쌍안경 ‘트리노비드’ 출시

올라퍼 엘리아슨의 작품 ‘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았다.

니고가 직접 이야기하는 HBX x 휴먼 메이드 팝업 스토어 및 활동 근황
패션 

니고가 직접 이야기하는 HBX x 휴먼 메이드 팝업 스토어 및 활동 근황

겐조 디렉터가 된 후 가장 큰 변화는?

4년 만에 돌아온 액션 화제작, ‘마녀 2’ 티저 예고편 감상하기
엔터테인먼트

4년 만에 돌아온 액션 화제작, ‘마녀 2’ 티저 예고편 감상하기

새로운 마녀는 1408:1의 경쟁률을 뚫은 신시아.

유니언, 협업 에어 조던 2의 나이키 SNKRS 출시 일정 공개
신발

유니언, 협업 에어 조던 2의 나이키 SNKRS 출시 일정 공개

다시 찾아온 기회.


앤더슨벨과 아식스의 협업 '프로토블라스트' 출시 정보
신발

앤더슨벨과 아식스의 협업 '프로토블라스트' 출시 정보

뒤쪽의 스니커 이미지에 주목.

14명의 아티스트와 함께한, 셀린 옴므 '코스믹 크루저' 컬렉션 출시
패션

14명의 아티스트와 함께한, 셀린 옴므 '코스믹 크루저' 컬렉션 출시

에디 슬리먼의 ‘합동 전시회’ 개최.

초호화 출연진, 크리스토퍼 월켄이 ‘듄: 파트 2’ 파디샤 황제로 캐스팅
엔터테인먼트

초호화 출연진, 크리스토퍼 월켄이 ‘듄: 파트 2’ 파디샤 황제로 캐스팅

아트레이데스 가문을 위기에 빠드리게 한 장본인.

지난 1년간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는?
패션

지난 1년간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는?

테슬라? 현대?

마크 저커버그 직접 시연, 메타의 차세대 VR 헤드셋 '캄브리아' 살펴보기
전자

마크 저커버그 직접 시연, 메타의 차세대 VR 헤드셋 '캄브리아' 살펴보기

가상의 애완동물과 소통할 수 있다.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