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삭스 x 나이키 제너럴 퍼포스 슈 '아카이브' 국내 출시 정보
저렴한 가격, 다양한 용도.
톰 삭스의 나이키크래프트 제너럴 퍼포스 슈가 ‘아카이브’라는 새로운 컬러웨이로 출시된다. 기존에 ‘다크 설퍼’라는 이름으로 알려졌던 새로운 컬러웨이는 제너럴 퍼포스 슈의 두 번째 출시 모델이다.
톰 삭스는 제너럴 퍼포스 슈의 콘셉트를 설명하면서 “이 스니커즈는 인체가 지면에 어떻게 접촉하게 되는지 연구한 내용을 담아낸 제품입니다. 나이키는 아카이브를 열어 신어 보고, 분해하고, 효과적인 부분은 유지하고 빠진 부분은 보완하여 스니커즈에 영원을 담았습니다. 계속 발전하는, 결코 타협하지 않는 스니커즈입니다. 매 순간 함께하며 끝까지 길이 남을, 존재 자체가 법칙이 되는 스니커즈입니다.”라고 이야기한다. 실제로 톰 삭스는 <하입비스트> 코리아와의 인터뷰를 통해서도 이와 같은 철학을 전한 바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제너럴 퍼포스 슈 ‘아카이브’는 보다 비비드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니트 베이스 구조에 스웨이드 오버레이가 더해졌고, 전체 베이스가 옐로 컬러로 이루어진 가운데, 스우시와 슈레이스 및 라이너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로 장식됐다. 풀탭과 텅, 힐탭은 오렌지 컬러로 조화를 이룬다. 톰 삭스의 브랜딩은 사이드와 텅에 더해졌다.
톰 삭스 x 나이키크래프트 제너럴 퍼포스 슈 ‘아카이브’는 오는 9월 2일 나이키 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추첨 응모 방식으로 공식 발매된다. 가격은 12만9천9백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