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설화, 다시 피어나다' 캠페인 및 키비주얼 공개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로제와의 찰떡궁합.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글로벌 앰버서더로 로제를 선정했다. 로제는 설화수의 탄생과 정신을 담은 브랜드 매니페스토 필름과 변화된 브랜드의 DNA를 알리는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에 함께했다.
설화수 ‘설화, 다시 피어나다’ 캠페인은 새로워진 브랜드의 정체성, 세계관과 함께 시작하는 아름다운 여정을 담았으며, 두 가지 필름을 도시에 공개해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두 가지 필름의 표현 기법과 방식은 상이하지만, 브랜드의 시작과 완성에 대한 이야기를 공통적으로 내포하고 있다. 뷰티를 넘어 예술과 문화의 경지에 이르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으로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색다르게 바라보는 계기를 마련하고 설화수 존재의 선명성을 확실하게 심어줄 예정.
로제는 그룹, 그리고 솔로로서 독보적인 기록을 이어나고 있는 케이팝 아티스트로, 소싯적부터 꿈을 향해 정진하던 진취적인 면모와 지금의 성취가 설화수의 선구자적 정신과 맞닿아 있다. 이에 설화수는 브랜드 전체를 아울러 이야기할 수 있는 브랜드 스토리텔러이자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로제를 선정했다. 로제는 “저희 엄마뿐만 아니라 저 역시도 오래전부터 사용했던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함께한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에요. 정말 놀랍고 기분 좋은 일이죠. 이번 광고 촬영을 통해 재미는 물론 영감을 많이 받았어요”라며 소감과 함께 앞으로 공개될 영상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 또한 남겼다.
한편, 설화수는 로제와 함께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브랜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 로제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의 아름다운 행보를 주목해 보자. 설화수 브랜드 캠페인은 설화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