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ite Only: 다나카가 소개하는 첫 번째 콘서트 굿즈 팝업
‘하입비스트’의 지명을 받은 다나카가 소개하는 컬렉션과 팝업.

다나카가 자신의 첫 번째 서울 콘서트를 기념하는 팝업을 하이츠 서울에서 열었다. 지난 1월 21일 진행된 팝업은 김건욱 디자이너가 직접 기획한 머천다이즈를 소개했다. 디자인의 주요 요소는 다나카의 시그니처인 ‘꼬ㅊ’ 포즈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 활짝 핀 레드 컬러의 꽃과 ‘꽃이 피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開化’, 다나카의 이름과 인물 사진까지. 폰트와 컬러 조화가 인상적인 그래픽이 제품에 활용되었다.
이번 머천다이즈를 디자인한 김건욱은 현장을 방문해 이곳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제품과 제작 과정을 설명했다. 컬렉션에는 후디, 롱 슬리브와 숏 슬리브 티셔츠, 에어팟 맥스 케이스, 포스터 2종, 키링, 달력 등이 포함됐는데, “포스터용 화보 촬영에 비둘기 날아들어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했다.”와 같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 팝업에 방문한 이들의 흥미를 더욱 높였다.
<하입비스트>의 ‘지명’을 받은 다나카는 당일 하이츠 서울점에 등장해 컬렉션과 공간을 직접 소개했다. 자신의 얼굴을 더 크케 프린트하고 싶어 김건욱 디자이너와 수정을 거듭한 과정부터 달력에 꽃 프린트를 더한 숨은 이유까지, 그가 초대한 하이츠 팝업 현장은 <하입비스트> 인스타그램 계정 및 아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