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향후 50년간의 디자인 비전을 요약한 책 ‘노 피니시 라인’ 출간

12명 이상의 관계자 인터뷰가 포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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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가 브랜드의 혁신적인 역사와 향후 50년간의 디자인 비전을 요약한 책 <노 피니시 라인>을 출간한다.

존 호크 나이키 글로벌 디자인 담당 부사장은 책에 관해 서문에서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라고 한다”라며 “나이키의 경우 이에 진심으로 동의한다. 지난 50년간 우리는 선수들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것은 항상 우리를 앞으로 나아가게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우리가 ‘결승선은 없다’라고 말할 때, 이는 목적지가 없는 게으른 여정 같은 것이 아니라, 스포츠와 디자인의 무한한 잠재력에 대한 나이키의 믿음을 표현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노 피니시 라인>은 저널리스트 제프 마노의 사변 소설, 작가 샘 그로우의 에세이를 포함하여 앞으로 나이키 브랜드가 겪게 될 5가지 주요 디자인 변화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샘 그로우가 나이키 디자이너, 과학자, 엔지니어, 연구원 등 12명 이상의 인물과 진행한 인터뷰가 수록됐다.

나이키의 <노 피니시 라인>은 2월 14일부터 일부 서점에서 출간된다. 국내 출시 일정은 미정. 가격은 26 달러, 한화 약 3만 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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