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야나 테일러 x 에어 조던 1 하이 줌 CMFT 2 ‘로즈 프롬 할렘’ 출시
스우시에 피어난 장미.









가수, 배우,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테야나 테일러와 조던 브랜드의 협업 에어 조던 1 하이 줌 CMFT 2 ‘로즈 프롬 할렘’의 제품 사진이 공개됐다.
레더로 제작된 제품의 컬러웨이는 짐 레드, 서밋 화이트, 블랙 컬러로 조합됐다. CMFT 2 ‘로즈 프롬 할렘’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스우시 로고다. 양쪽 모두 가시 모양을 다르게 표현했다. 지그재그 스티칭과 그린 컬러의 트라이앵글 피스는 가시처럼 스우시 옆에 자리잡았다. 골드 컬러 포인트는 발목 안쪽 양 플랩에 ‘A ROSE/from Harlem’으로, 왼쪽 텅 태그에 그의 이름을 딴 ‘TEY’ 텍스트로 새겨졌다. 테야나 테일러의 앨범 <K.T.S.E>의 수록곡 ‘Rose In Harlem’에서 따온 것으로 보인다. 테야나 테일러 x 에어 조던 1 하이 줌 CMFT 2는 미드솔에 줌 에어가 추가돼 기능성을 더했다.
‘로즈 프롬 할렘’의 패키지에는 투팍의 사후 앨범 <The Rose That Grew from Concrete>에 경의를 표하는 의미로 ‘out of the concrete, grew a rose.’라는 문구가 각인됐다.
테야나 테일러 x 에어 조던 1 하이 줌 CMFT 2는 곧 의류 컬렉션과 함께 전 세계에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