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탄생 150주년 글로벌 캠페인 전개

어떤 이름으로 불리든, 어떤 방식으로 마시든 상관없는 초록색 병 하이네켄!

음식
1,848 Hypes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탄생 150주년을 맞아 ‘150년을 즐겨왔죠. 어떤 방식으로든’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의 첫 행보로, 하이네켄을 어떤 이름으로 불러도 상관없다는 포용의 메시지를 담은 글로벌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는 #eineken #aineken 등의 철자 오류부터 ‘초록색 병’처럼 실제 소비자들이 하이네켄을 부르는 별명까지 전 세계인들에게 다양하게 불리고 있는 하이네켄을 재치 있게 보여준다.

남미에서는 빨대로 마시고, 베트남에서는 얼음을 넣고, 캐리비안 지역에서는 라임을 곁들인다. 심지어 멕시코에서처럼 비어 칵테일로 마셔도 상관이 없다. 하이네켄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포용하고 즐기며 ‘150년 동안 전 세계인들과 즐거운 시간에 함께 해왔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브랜드의 철학인 “우리는 맥주를 팔지 않습니다. 우리는 즐거운 경험을 팝니다”라는 선언을 이어 나가는 것이다.

하이네켄은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에 이어 150주년을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9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9월 특별한 팝업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네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고: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더 보기
Presented by Heineken
기사 공유

이전 글

피아제, 브랜드 150주년 기념 폴로 79 시계 출시한다
패션

피아제, 브랜드 150주년 기념 폴로 79 시계 출시한다

1979년 모델을 계승한다.

일룸, RM과 함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전개
디자인 

일룸, RM과 함께 ‘생활이 창작이 되는 곳’ 캠페인 전개

Presented by iloom
RM의 섬세하고 사려 깊은 창작의 과정을 영상으로 담았다.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이 글로벌 앰버서더를 발탁했다
자동차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이 글로벌 앰버서더를 발탁했다

Presented by HD Hyundai
우주소녀 다영이 ‘굴착돌’로 탄생했다.


구찌가 박재범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패션

구찌가 박재범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항상 혁신적이고 고유한 방식으로 진화하는 구찌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비앙카 센소리, 칸예 웨스트의 위생 관념에 고통받고 있다?
음악

비앙카 센소리, 칸예 웨스트의 위생 관념에 고통받고 있다?

커리어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나이키가 새로운 코비 브라이언트 시그니처 스니커를 공개한다
신발

나이키가 새로운 코비 브라이언트 시그니처 스니커를 공개한다

오는 8월 10일, SNKRS ‘라이브 프롬 더 아카이브’에서.

루이 르테리에 감독, “우리에겐 더 많은 ‘트랜스포터’ 영화가 필요하다”
엔터테인먼트

루이 르테리에 감독, “우리에겐 더 많은 ‘트랜스포터’ 영화가 필요하다”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은 2015년에 나왔다.

‘프린세스 메이커2 리제네레이션’ 국내 출시 정보
엔터테인먼트

‘프린세스 메이커2 리제네레이션’ 국내 출시 정보

발매 30주년 기념작.

킴 카다시안이 출연한 마크 제이콥스 2023 가을 캠페인
패션

킴 카다시안이 출연한 마크 제이콥스 2023 가을 캠페인

강렬한 두 장의 사진.


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 2 세트장 일부 & PD와의 인터뷰 공개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 2 세트장 일부 & PD와의 인터뷰 공개

시즌 1과 2의 차이점은?

나이키 스니커의 조직적 절도 사건이 급증했다
신발

나이키 스니커의 조직적 절도 사건이 급증했다

미발매된 스니커가 리셀 플랫폼에서 거래되기도.

송강호의 차기작 ‘거미집’, 국내 개봉 일정 공개
엔터테인먼트

송강호의 차기작 ‘거미집’, 국내 개봉 일정 공개

76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작.

파리 생제르맹 FC x 에어 조던 6 로우 ‘시멘트’ 공식 사진
신발

파리 생제르맹 FC x 에어 조던 6 로우 ‘시멘트’ 공식 사진

중성적인 톤이 매력적이다.

월트 디즈니 산하 ESPN, 스포츠 도박사이트와 10년 제휴 맺었다
엔터테인먼트

월트 디즈니 산하 ESPN, 스포츠 도박사이트와 10년 제휴 맺었다

한화 약 1조9천억 원 상당의 규모.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