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 탄생 150주년 글로벌 캠페인 전개

어떤 이름으로 불리든, 어떤 방식으로 마시든 상관없는 초록색 병 하이네켄!

음식
1.9K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탄생 150주년을 맞아 ‘150년을 즐겨왔죠. 어떤 방식으로든’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의 첫 행보로, 하이네켄을 어떤 이름으로 불러도 상관없다는 포용의 메시지를 담은 글로벌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는 #eineken #aineken 등의 철자 오류부터 ‘초록색 병’처럼 실제 소비자들이 하이네켄을 부르는 별명까지 전 세계인들에게 다양하게 불리고 있는 하이네켄을 재치 있게 보여준다.

남미에서는 빨대로 마시고, 베트남에서는 얼음을 넣고, 캐리비안 지역에서는 라임을 곁들인다. 심지어 멕시코에서처럼 비어 칵테일로 마셔도 상관이 없다. 하이네켄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포용하고 즐기며 ‘150년 동안 전 세계인들과 즐거운 시간에 함께 해왔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브랜드의 철학인 “우리는 맥주를 팔지 않습니다. 우리는 즐거운 경험을 팝니다”라는 선언을 이어 나가는 것이다.

하이네켄은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에 이어 150주년을 기념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오는 9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9월 특별한 팝업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네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고: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더 보기
Presented by Heineken
기사 공유

이전 글

HD현대오일뱅크, ‘오일 전사’ 콘셉트의 새로운 영상 캠페인 전개
자동차

HD현대오일뱅크, ‘오일 전사’ 콘셉트의 새로운 영상 캠페인 전개

Presented by HD Hyundai Oilbank
돌고래유괴단, 유지태, 김동준이 함께 담은 ‘오일’의 진심.

이케아, 글로벌 캠페인 ‘오늘도, 잘 자요!’ 이벤트 런칭
엔터테인먼트 

이케아, 글로벌 캠페인 ‘오늘도, 잘 자요!’ 이벤트 런칭

Presented by IKEA
잠옷 입고 이케아 놀러 가면 조식이 무료.

발렌시아가 ‘더 캐릭터’ 캠페인 공개
패션

발렌시아가 ‘더 캐릭터’ 캠페인 공개

킴 카다시안이 등장했다.


자크뮈스,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패션

자크뮈스,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자크뮈스의 탄생에 기여한 말라파르테 저택에서 촬영됐다.

비앙카 센소리, 칸예 웨스트의 위생 관념에 고통받고 있다?
음악

비앙카 센소리, 칸예 웨스트의 위생 관념에 고통받고 있다?

커리어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나이키가 새로운 코비 브라이언트 시그니처 스니커를 공개한다
신발

나이키가 새로운 코비 브라이언트 시그니처 스니커를 공개한다

오는 8월 10일, SNKRS ‘라이브 프롬 더 아카이브’에서.

루이 르테리에 감독, “우리에겐 더 많은 ‘트랜스포터’ 영화가 필요하다”
엔터테인먼트

루이 르테리에 감독, “우리에겐 더 많은 ‘트랜스포터’ 영화가 필요하다”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은 2015년에 나왔다.

‘프린세스 메이커2 리제네레이션’ 국내 출시 정보
엔터테인먼트

‘프린세스 메이커2 리제네레이션’ 국내 출시 정보

발매 30주년 기념작.

킴 카다시안이 출연한 마크 제이콥스 2023 가을 캠페인
패션

킴 카다시안이 출연한 마크 제이콥스 2023 가을 캠페인

강렬한 두 장의 사진.


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 2 세트장 일부 & PD와의 인터뷰 공개
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 2 세트장 일부 & PD와의 인터뷰 공개

시즌 1과 2의 차이점은?

나이키 스니커의 조직적 절도 사건이 급증했다
신발

나이키 스니커의 조직적 절도 사건이 급증했다

미발매된 스니커가 리셀 플랫폼에서 거래되기도.

송강호의 차기작 ‘거미집’, 국내 개봉 일정 공개
엔터테인먼트

송강호의 차기작 ‘거미집’, 국내 개봉 일정 공개

76회 ‘칸 국제영화제’ 초청작.

파리 생제르맹 FC x 에어 조던 6 로우 ‘시멘트’ 공식 사진
신발

파리 생제르맹 FC x 에어 조던 6 로우 ‘시멘트’ 공식 사진

중성적인 톤이 매력적이다.

월트 디즈니 산하 ESPN, 스포츠 도박사이트와 10년 제휴 맺었다
엔터테인먼트

월트 디즈니 산하 ESPN, 스포츠 도박사이트와 10년 제휴 맺었다

한화 약 1조9천억 원 상당의 규모.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