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ite Only: 지올팍이 직접 소개하는 ‘코치 성수 팝업’
“사람들 시선 신경 쓰지 말고 본인을 표현하세요.”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가 4월 5일 금요일부터 17일 수요일까지 서울 성수동 스테이지35에서 ‘코치 성수 팝업’을 진행 중이다. <하입비스트>는 팝업 개최에 앞서 뮤지션 지올팍과 함께 코치 성수 팝업을 찾아 준비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코치 성수 팝업은 브랜드의 메시지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에서 이어진 ‘파인드 유어 커리지’ 캠페인 활동의 일부로 계획됐다. 팝업은 1층부터 루프톱까지 총 세 층으로 구성됐다. 1층은 코치의 상징적인 태비백을 새롭게 재해석한 퀼팅 태비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곳에서 방문객들은 본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퀼팅 태비백을 골라 메거나 구매할 수 있다.
2층은 AR과 피지컬의 조화가 특징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대형 퀼팅 태비백 모형을 만날 수 있고, 그 옆에는 코치 2024 봄, 여름 컬렉션과 AR 기능을 활용한 포토존이 구비돼 있다. AR 포토존에선 ‘파인드 유어 커리지’ 문구와 코치 C로고 스티커로 꾸며진 프레임과 함께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간단한 FIND YOUR COURAGE 모바일 게임을 진행한 방문객에게는 모노그래밍을 각인한 행태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코치 성수 팝업에 준비된 ‘디지털 스탬프 투어’를 모두 즐긴 방문객은 1층에서 태비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코치 성수 팝업은 4월 5일부터 4월 1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스테이지35 성수에서 진행된다. 입장은 예약 없이도 가능하지만, 사전 예약을 진행한 방문객은 태비백 당첨의 기회가 있는 경품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어떤 것이 준비돼 있는지 아직 감이 오지 않는다면, 아래 영상에서 지올팍이 직접 소개하는 코치 성수 팝업의 모든 것을 확인 가능하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