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팔라스 x 나이키 협업 공식 공개
팔라스의 새로운 행보.
업데이트 (10월 28일): 팔라스와 나이키의 첫 공식 협업 컬렉션이 공개됐다. 이번 컬렉션은 나이키가 올해 초 재해석한 ‘토탈90’ 라인을 기반으로, 트랙수트, 저지, 후디, 니트, 쇼츠,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공개와 함께, 웨인 루니, 루시엔 클락, 렌나 거닝-윌리엄스 등 유명 인사들이 참여한 캠페인도 공개됐다. 또한 출시가 예고된 ‘토탈 90 III’ 외에도, 블랙 컬러의 에어맥스 Dn8이 포착돼 추가 협업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팔라스 x 나이키 컬렉션은 10월 31일 팔라스 공식 채널에서 출시되며, 협업 스니커즈는 나이키 SNKRS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기존내용 (10월 27일): 팔라스와 나이키의 첫 협업 스니커가 모습을 드러냈다. 약 10년간 아디다스와 협업을 이어오던 팔라스가 새롭게 나이키와 손을 잡으며 새로운 행보를 예고했다.
팔라스 x 나이키 협업 ‘토탈 90 III’는 화이트와 메탈릭 실버 컬러웨이를 중심으로, 나이키의 상징적인 ‘볼트 그린’ 컬러가 포인트로 사용됐으며, 힐과 인솔에는 팔라스 로고가 새겨진 것을 눈여겨볼 만하다.
정식 출시일과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이번 협업은 2025 홀리데이 시즌 중 팔라스 공식 채널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