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터가 선정한 6월 셋째 주 이슈 탑 10
벌써 올해 첫 폭염주의보.

어느덧 6월의 중반. 이달의 셋째 주 <하입비스트>는 7주 간 이어지는 특집 기사 ‘최자로드’ 여정을 출발했고, 성공적으로 막을 내린 런던 남성 패션위크를 총망라한 패션 기사를 공개하기도 했다. 굵직한 이슈 외에도 발매를 앞둔 스니커 소식, 테크 뉴스 등 당신의 매료할 기사가 한가득이다. 편집부가 간추린 이슈 탑 10은 아래에서 확인.
<하입비스트>가 다이나믹 듀오 최자와 함께하는 맛집 견문록을 7주간 연재한다. #믿고먹는 #최자로드 #수요일은수요미식회목요일은최자로드 #밥먹을땐여자보다최자
엔지니어드 가먼츠 x 반스 ‘짝짝이’ 슬립온 LX 컬렉션
엔지니어드 가먼츠는 언제나 옳다. 그들이 짝짝이 신발을 신으라 하면 그렇게 하면 되는 거다.
대표적으로 메종 마르지엘라의 큰 사랑을 받은 독일군 트레이너 실루엣의 오리지널 창작자는 다름이 아닌 아디다스다. 그런 아디다스가 부활시킨 운동화, 집중할만 하다.
런던 컬렉션: 맨즈를 빛낸 수많은 런웨이 컬렉션 중 에디터가 꼽은 탑 8.
<포브스>가 전 세계 연예인들의 수입 순위를 1위부터 100위까지 공개했다. 10대와 20대로 구성된 최연소 부자 연예인 탑 10 목록을 확인해보자.
‘이케아 대세론’에 스웨덴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가 가세했다. 향의 주제는 ‘달콤한 시나몬 롤’?
손에 잡힐 듯 말 듯 아슬아슬하게 놓치는 안티 소셜 소셜 클럽의 발매. 아쉬움이 짙어서인가? 분홍빛 자동차 클리너까지 갖고 싶은 마음이 든다. 참고로 필자는 무면허다.
톰 삭스 x 나이키크래프트 마스 야드 2.0 국내 발매 정보
올 게 왔다. 톰 삭스의 마스 야드 2.0이 한국에서도 발매한다는 소식이다. 출시는 곧, 판매처는 서울에 위치한 매장이다.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위 기사를 클릭할 것.
사상 처음으로 중동에서 촬영한 칼하트WIP 2017 봄, 여름 컬렉션. 쿠웨이트의 이국적 풍경과 서양식 워크웨어가 의외의 조화를 이룬다.
나이키의 여름 단골손님 에어맥스 95가 ‘카키/땜납’ 색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영롱한 국방색이 마음을 뒤흔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