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질 아블로와 협업한 <카레이도스코프>의 밀라노 전시 정보 & 컬렉터 에디션
티셔츠, 특별 제작 잡지 등으로 구성.









업데이트: <카레이도스코프>가 전시 개최를 기념해 버질 아블로와 공동 제작한 컬렉터 에디션을 공개했다. “QUESTION EVERYTHING”이라는 문구를 활용한 이번 특별 한정판에는 과녁과 해체한 지구본을 적용한 형광 노란색의 티셔츠, <카레이도스코프> 스페셜 에디션, 그리고 앞서 언급한 문구를 새긴 깃발이 담겼다. 특히 티셔츠에는 300개 한정 수량으로 발매하는 에디션 중 몇 번째 제품인 지 표시하는 넘버링 디테일이 있어 더욱 특별하다.
11월 14일 기준: 현대 미술을 다루는 매거진 <카레이도스코프>가 버질 아블로와 몇몇 아티스트와 함께 멀티미디어 경험을 선사할 전시회를 개최한다. 밀라노에 자리한 새로운 예술공간인 ‘스파지오 마이오치(Spazio Maiocchi)’에서 열릴 이번 전시에서는 아블로가 참여해 특별 제작한 <카레이도스코프>와 티셔츠, 그리고 사인을 새긴 작품으로 구성한 한정판 에디션 300개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설치 작품을 공개되며, ‘세계적 미술 운동으로서의 스트리트웨어’를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된다.
전시는 이와 함께 콜리어 쇼어의 사진, 이탈리아에서 첫 선보이는 까미유 앙로의 3D 비디오 설치물, 조각가 에릭 N. 맥의 작품, 영 걸 리딩 그룹의 퍼포먼스 등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아블로가 제작한 <카레이도스코프> 한정판 에디션은 스파지오 마이오치와 <카레이도스코프> 웹사이트, 그리고 슬램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전시 감상은 11월 30일부터 아래의 주소에서.
스파지오 마이오치
Via Maiocchi 5/7
20129 Milano, Ita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