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x 지코 '시리얼' MV 감상
특급 시너지.
크러쉬가 13일의 금요일을 날려버릴 새 음원을 가지고 돌아왔다. 지난 5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잊을만하면(Bittersweet)’ 이후 2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공개하는 <원더로스트(wonderlost>’다. 이번 신보는 2016년 10월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어떻게 지내’로 전 음원차트를 올킬했던 <원더러스트(wonderlust)’를 잇는 후속 시리즈. ‘칠(ft. 식케이)’, ‘엔도르핀(ft. 페노메코, 펀치넬로)’, ‘뭐가보여(ft. 후디)’, ‘료(ft. 씨피카, 바밍 타이거)’를 비롯한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되었다. 힙합신의 가장 핫한 아티스트부터 떠오르는 신예까지 고루 참여하며 크러쉬를 지원사격했다.
타이틀곡은 크러쉬와 지코가 공동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시리얼’.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맞이하는 특별한 아침, 그로 인한 행복한 감정을 시리얼에 비유한 곡으로 크러쉬의 달달하고 세련된 보컬 위로 지코의 리듬감 넘치는 랩 피처링이 더해졌다. ‘시리얼’은 특급 시너지를 보였던 ‘오아시스’, ‘버뮤다 트라이앵글’ 이후 두 아티스트가 다시 한번 합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크러쉬표 여름 감성 신보 <원더로스트(wonderlost)> 전곡은 7월 13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크러쉬 x 지코 ‘시리얼’ 뮤직비디오 감상은 위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