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키코 코스타디노브 x 아식스 젤-소켓 인피니티 캡슐 국내 판매처
내일 발매.















업데이트: 키코 코스타디노브의 아식스 협업 젤-소켓 인피니티 그리고 이와 함께 출시되는 운동복의 제품 사진이 공개됐다. 젤-소켓 인피니티 러너는 아식스의 ‘주나히키 109’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은 ‘줄다리기용’ 운동화다. 발목 안쪽에 추가된 쿠셔닝은 줄다리기를 할 때 그 부위를 보호하기 위함이라고. 총 세 가지 색상의 공식 명칭은 ‘페퍼민트/포레스트 그린’, ‘라벤더 그레이/퍼플 플루메리아’ 그리고 ‘다크 그레이’다.
또한, 이번 협업은 코스타디노브와 아식스 최초의 의류를 포함하는데, 이는 코스타디노브의 2019 봄, 여름 컬렉션의 연장선인 바람막이, 기능성 셔츠 그리고 트랙팬츠다.
키코 코스타디노브 x 아식스 젤-소켓 인피니티와 어패럴은 4월 5일에 도버 스트리트 마켓 긴자, 6일에 도버 스트리트 마켓 런던 그리고 4월 19일에 에센스와 분더샵에 출시된다.
4월 2일 기준: 키코 코스타디노브와 아식스의 협업 젤-소켓 인피니티가 오는 4월 6일 출시할 것으로 전해졌다. 도버 스트리트 마켓 런던 단독 제품으로, 매장의 웹 숍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3월 29일 기준: 키코 코스타디노브와 아식스가 둘의 차기 협업 운동화 모델을 공개했다. ‘젤-델바’ 실루엣에 이어 이번에는 ‘젤-소켓 인피니티’ 러너다. 슬림한 외관에 비대칭 컬러 패널, 그리고 큼직한 옆면 메탈릭 ‘a’ 레터링이 특징이다. 그린, 퍼플, 다크 그레이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경량의 풀오버 재킷, 니트 운동복, 트랙팬츠 등의 어패럴도 함께 발매된다. 위에서 협업 캠페인과 그린, 퍼플 색상의 상세 사진을 확인하고 판매 정보는 추후 업데이트를 기다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