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질 아블로 x 푸츄라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그린' 유출 사진
여태껏 공개된 적 없다.
업데이트: 푸츄라 x 오프 화이트의 나이키 SB 덩크 로우의 새로운 색상 모델 사진이 유출됐다. 스니커 소식 채널 @hypeneverdies가 공개한 새 모델은 이전과 같은 나이키 SB 덩크 로우로 오렌지, 블루에 이어 그린 컬러로 채색됐다. 출시 일정 등의 정보는 아직 전해지지 않았다.
8월 5일: 푸츄라와 오프 화이트가 함께 제작한 나이키 SB 덩크 로우가 곧 출시될 예정이다. 스트리트 패션 소식을 전하는 채널 @hypeneverdies는 여태껏 공개된 적 없는 제품 상세 사진을 공개하며, 예상 발매일을 알렸다. 게시물에 따르면, 올해 10월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브랜드의 공식 발표는 추후의 업데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월 20일: 지난 19일, 푸츄라와 함께한 오프 화이트의 봄, 여름 2020 컬렉션 현장에서 이 둘의 새로운 스니커가 공개됐다. 이번 협업 모델의 주인공은 나이키 SB 덩크 로우. ‘오렌지/블루’와 ‘라이트 블루’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였다.
우선, ‘오렌지/블루’는 어퍼에 적용된 패턴이 특징이다. 마치 그래피티를 그려 넣은 듯, 파란색과 주황색이 조화를 이룬 어퍼에 흰색의 스우시 로고를 더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라이트 블루’는 흰색과 하늘색을 배색해 ‘오렌지/블루’보다 깔끔한 인상을 준다. 두 제품 모두 신발끈을 이중으로 더한 슈 레이스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여기에는 오프 화이트와 나이키의 협업을 나타내는 “SHOELACES”가 끝에 새겨졌다. 놓치지 말아야 할 또 하나의 포인트는 반투명한 아웃솔이다. 신발을 들어 바닥 부분을 보면, 버질 아블로와 푸츄라의 서명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