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3월 애플 신제품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 SE2가 드디어 공개된다

정통한 소식통의 전망.

By
전자

무성한 소문의 아이폰 SE 후속 모델, 속칭 ‘SE2’에 관한 새 출시 소식이 도착했다. 테크 기기 관련 소식을 다루는 <씨넷> 등의 매체는 테크 애널리스트 밍치 궈 및 사믹 채터치의 보고를 인용하며 “2020년 애플은 총 5가지의 아이폰을 공개할 예정이며, 그중 하나가 아이폰 SE의 후속 모델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우선 JP 모건의 애널리스트 사믹 채터치에 따르면, 애플은 2020년 가을 5.4인치, 두 개의 6.1인치, 6.7인치 OLED 디스플레이의 총 4가지 아이폰 12 모델을 공개할 예정이다. 밍치 궈는 기존 5.8인치 모델이 사라질 것이며, 5.4인치 모델 혹은 두 개의 6.1인치 모델 중 하나가 아이폰 12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또한 남은 하나의 6.1인치 모델은 각각 아이폰 12 프로, 아이폰 12 프로 맥스로 출시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새 아이폰 12에는 맥북 프로와 동일한 A14 칩이 탑재될 전망이다.

한편, 애플은 2017년을 제외한 모든 해 3월에 이벤트를 열고 에어팟과 같은 신제품을 공개해왔다.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본 3월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 SE의 후속 모델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 ‘SE2’는 4.7인치 LCD 디스플레이와 홈버튼 그리고 터치 ID 등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며, 아이폰 8의 후속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새 이름이 아이폰 SE2가 아닌 아이폰 9으로 불리워지는 이유다. 밍치 궈에 따른차기 보급형 아이폰의 가격은 64GB 모델 기준 3백99 달러다.

 

더 보기

이전 글

이지 부스트 350 V2 '마쉬' & '설퍼' 이미지 및 발매 정보
신발

이지 부스트 350 V2 '마쉬' & '설퍼' 이미지 및 발매 정보

봄 출시 예정인 350 V2 만 벌써 몇 개째?

빈티지한 멋의 니들스 2020 FW 컬렉션 룩북
패션

빈티지한 멋의 니들스 2020 FW 컬렉션 룩북

거침없는 스타일링이 포인트.

라이카, 흑백 사진 전용 디지털카메라 M10  모노크롬 출시
전자

라이카, 흑백 사진 전용 디지털카메라 M10 모노크롬 출시

라이카의 상징인 빨간 딱지를 뗐다.


플리스와 고어텍스를 활용한 나이키 ACG 2020 봄 컬렉션
패션

플리스와 고어텍스를 활용한 나이키 ACG 2020 봄 컬렉션

새로운 ACG 줌 테라 안타르틱도 함께.

텔파와 갭이 이례적인 협업 소식을 전했다
패션

텔파와 갭이 이례적인 협업 소식을 전했다

젠더리스 기반의 뉴욕 패션 브랜드와 미국 대형 의류 회사의 만남.

롤 프로게이머 최초로 벵기, 앰비션이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 영구 헌액된다
엔터테인먼트

롤 프로게이머 최초로 벵기, 앰비션이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 영구 헌액된다

임요한, 이윤열, 홍진호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